본문 바로가기
냠냠!?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by mulyoking 2023. 8. 17.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안녕하세요~ 시골쥐 간만에 서울 여행을 다녀와서 아주 핫플레이스를 발견했어요. 눈이 뒤집어지는 시골쥐는 아주 신명났지만 아닌 척 속으로 신나게 놀다 왔답니다. 서울 종각에 위치한 핫한 술집이었는데요. 1차에서 닭한마리에 소주를 마시고 2차로 종로 3가에서 노상을 즐겼어요. 먹태에 소주를 들이부었더니 저도 모르는 사이 술에 엄청 취해버렸지요. 그대로 집으로 가기엔 너무 아쉬워서 칵테일바에 가서 칵테일이나 하이볼 한 잔 정도만 더 마시고 가기로 했어요. 그러다 친구 집 근처인 서울 종각 칵테일바를 찾게 되었는데 그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올나잇입니다. 조명이 예뻐서 분위기 좋겠다며 친구들과 술에 취해 신이난 상태로 향했고 역시 기대 이상인 곳이었어요.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서울 종각 술집 올나잇은 칵테일바로 글라스로 시킬 수 있고 메뉴도 다양해서 2차로 방문하기 좋은 술집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려요. 조명과 가게 내부가 너무 예쁘고 거기에 달달한 하이볼까지 더해지면 행복지수 상승! 친구들과도 오 예쁘다며 소심하게 난리를 부려보았어요. 저는 서울 다시가면 여기 또 가자고 할 거예요. 왜냐하면 나중에 말씀드릴거지만 여기 강력추천 안주가 있거든요. 배만 안 불렀어도 접시를 깨끗하게 비웠겠지만 저희는 속을 너무 든든하게 채우고 방문한 터라 들어갈 공간이 없었어요...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메뉴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와이파이

서울 종각 칵테일바 올나잇의 메뉴와 와이파이예요. 메뉴판 안에 와이파이까지 담겨있고 거기에 팔로우 및 게시물 이벤트까지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인스타를 하지 않는 저희는 이벤트 참여는 할 수 없었어요. 어차피 한잔마시고 갈거니까 쿨하게 패스를 한 후 각자 마시고 싶은 술을 정하기 시작했어요. 저희가 만나면 무조건 먹는 감자튀김을 안주로 주문하고 하이볼을 세잔 주문했어요. 저는 피치트리 하이볼, 친구들은 얼그레이 하이볼, 그리고 무슨 하이볼인데 기억이 나질 않아요... 각자 다른 걸 시켰어요! 술이 많이 취해서 달달한 음료같은 술을 마시고 싶어 문의했더니 피치트리를 추천해주셨는데 진짜 강력 추천드리니다.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거든요.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주문한 술과 안주를 기다리며 사진을 열심히 찍어보았어요. 저희 테이블 뒤로 보이는 거울을 보며 다같이 사진도 찍고 난리를 부렸답니다. 시간 돌려주세요... 저 다시 서울 놀러갈래요... 이렇게 놀고도 집에가서 새벽까지 떠드는 당신들... 다시 갈거야 나...! 인테리어와 조명 맛집 종각 칵테일바 올나잇 분위기 너무 좋죠? 빔스크린도 있는데 거기에서는 몰디브 영상이 나와요. 휴양지를 너무 사랑하는 저는 발리 그리고 몰디브가 로망인데 바로 몰디브 풍경에 바다거북이가 나오니 신이 안 날수가 없죠. 그리고 너무 좋은 점 추가! 제가 방문한 날 K-pop이 엄청 나왔어요. 보통 칵테일바에 가면 팝이 많이 나오는데 여기는 케이팝! 걸그룹 노래가 왕창 쏟아져 나오며 저는 흥이 또 올랐답니다. 아이브, 뉴진스 신곡이 들리면서 흥이 나 또 신나게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눴어요.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각자 주문한 하이볼이 나오고 저는 또 카메라를 들이밀었죠. 이런 핫한 곳에 할미들의 등장이라... 각자 고른 하이볼을 서로 시음하며 나온 결론은 제가 주문한 피치트리가 가장 맛있었다는 것입니다. 머들러에 각 하이볼을 유추할 수 있게 피치, 얼그레이 이런 식으로 쓰여있어 나눌 때 혼동이 없었어요. 사실 아이들은 한잔으로 부족했을 것 같은데 제가 저 날 술이 너무 취해버렸답니다... 저걸 끝으로 더이상의 술 주문은 없이 이야기만 엄청 했어요.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몇 장을 찍어왔는지 모르겠어요. 몰디브 보이시나요. 저기가 몰디브래요 글쎄~ 내가 지금 휴양지에 온 건지 뭔지~ 앉아서 휴양지 구경하면서 나 저기 가고 싶다고 아이들과 떠들었어요. 원래 올 겨울에 같이 보라카이 가려고 했는데 항공권이 사라졌더라구요... 흑흑 곧 오픈이 될거야라며 서로를 다독이고 있었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도착한 감자튀김!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저희의 영원한 술짝궁 감자튀김을 먹으며 다함께 외쳤어요. 아 배불러... 너무 많이 먹고온 터라 양이 상당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서울인데 1만2,900원으로 안주값이 제법 괜찮기도 했구요.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서울 종각 술집 추천 - 서울 종각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올나잇

한참 먹고 마시고 떠들다가 테이블에 붙은 문구를 발견했어요. 친구가 야 이거 봐 라고해서 봤더니 저렇게 쓰여있더라구요. 올나잇에서 헌팅도 하나봐요~ 셋이서 깔깔거리며 웃다가 너무 귀엽다고 찰칵 찍어왔답니다. 그렇게 떠들고 놀고 있었는데 직원 분이 서비스라며 나쵸를 주셨어요. 올나잇 메뉴 추천드립니다. 멕시칸 나쵸 무조건 드세요. 저는 저거 먹으러 다시 올나잇 갈거거든요. 저거 진짜 맛있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남겼는데 지금 쓰면서 생각날 정도로 너무 제 취향이었답니다... 너무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었던 서울 종각 칵테일바 올나잇 추천드립니다! 종각 술집 무조건 올나잇 가세요! 2차는 뭐다?! 2차는 올나잇!

위치 :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32

영업시간 : 16:00~04:00

종각 올나잇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새벽 4시까지 굉장히 긴 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요. 저희는 10~11시 즈음 방문했던 것 같은데 사람이 제법 많았어요. 이런 분위기에 이런 맛인데 어떻게 안 갈 수가 있겠습니까! 저의 다음번 서울 술집 픽은 올나잇! 나쵸먹으러 또 가야해요~ 종각 술집 찾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줄일게요! 그럼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