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by mulyoking 2023. 8. 8.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안녕하세요~ 날씨가 어마어마하게 더운 올해 여름이네요.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저는 휴가 기간에 또 밀양을 다녀왔어요. 밀양을 다녀온 김에 쓰는 미루고미루던 밀양 단장면 맛집 복희국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복희국수는 예전에 다녀왔는데 아직 포스팅을 쓰진 않았어요. 그러다 휴가 기간 중 밀양 트리인블루를 가는 중 또 복희국수를 보게 되어 생각이 나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답니다. 더운 여름 입맛 없을 때 국수 호로록 먹기 좋고 또 새콤달콤한 비빔국수는 입맛을 돋구죠. 거기에 심지어 복희국수에는 돼지 육전이 있답니다! 제주도에서 처음 돼지 육전을 먹었을 때 그 맛을 알았는데 사실 내륙에서 파는 걸 본 적이 없거든요. 근데 밀양 국수 맛집 복희국수에는 그 돼지육전이 있답니다! 지금부터 복희국수 이야기 본격적으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예전에 소개해드린 적 있는 저의 밀양 아지트 트리인블루에 방문할 때 식사하기 좋은 곳이예요. 트리인블루를 제외하고라도 밀양 단장면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많죠? 그 곳 근처에 바로 이 복희국수가 위치해 있어 드라이브삼아 밀양 방문 시 들러 식사하시기 좋은 위치라고 생각해요. 가게도 엄청 예쁘게 지어져있어서 저는 처음에 지나가다가 카페겠거니 했는데 국수집이라 오늘 저녁은 저기로 가자며 이야기를 나눴었어요. 트리인블루에서 실컷 놀다 허기가 져 방문한 밀양 국수 맛집 복희국수 외관입니다. 진짜 예쁘죠?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메뉴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와이파이

밀양 단장면 맛집 복희국수의 메뉴와 와이파이입니다. 저는 국수는 잔치국수라는 생각이 아주 강한 사람이라 잔치국수를 주문했고 친구는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돼지고기 육전인 돈육전이 있어 신나게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아무 생각없이 그냥 잔치국수를 주문했는데 따뜻한 국물이었어요. 시원한 잔치국수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냉국수를 주문하세요! 음식을 주문한 후 가게 구경을 시작했어요. 복희국수는 가게 외부도 예쁘지만 내부도 진짜 예뻤거든요.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아니 이게 국수집 인테리어와 뷰가 맞냐구요... 밀양 뷰 맛집 복희국수입니다. 단체석이라 둘이서 앉기에는 부담스러워 포기했지만 저 자리가 너무 탐이 났어요. 밀양의 산과 들을 담은 자연뷰 맛집이죠? 사진으로 다시봐도 엄청 예쁘네요. 가게 입구로 들어서면 오른편에 저런 뷰가 펼쳐지고 왼쪽을 보면 가게 앞 주차 공간을 따라 또 뷰가 펼쳐져요. 날씨도 너무 좋았던 날이라 사진이 더욱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조명도 신경을 엄청 쓰셨는지 감성 한 스푼이라 가게를 찍을 맛이 나더라구요. 이왕이면 예쁜 가게에서 먹으면 기분도 더 좋은 건 저 뿐일까요? 국수 가격도 고물가 시대에 이정도 외식비용이면 꽤나 매력적이라고 생각되었구요. 가게 내부가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통일되어 아주 깔끔한 느낌을 주었어요.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가게 구경을 하고 있다보니 기본 상차림을 내어주셨어요. 김치, 양파, 고추, 된장 간단한 기본찬이면서 국수와 조합이 아주 좋은 삼대장을 내어주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 드디어 돈육전이 나왔어요. 처음 나왔을 때 얼마나 따끈따끈 맛이 있던지 밀양 단장면 맛집 찾고 계신 분들께 강추입니다. 대구 근교 드라이브 삼아 밀양 많이 가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저도 단장면 로스터스나 트리인블루 등 유명한 밀양 카페 참 좋아하는데 그곳에 갈 때마다 밀양 맛집도 함께 고민하고는 하는데 저는 코스로 복희국수를 넣어놓고 종종 방문하려고 한답니다.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돼지 육전, 잔치국수 맛집 복희국수

복희국수 돈육전으로 입가심을 하고 있다보면 복희국수의 국수가 나와요. 알록달록 비주얼도 예쁜 비빔국수와 국수의 근본 잔치국수가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잔치국수를 참 좋아해요. 잔치국수는 오버해서 3인분은 그냥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자부심이 있답니다. 저희 아버지도 제가 국수는 많이 먹어서 참 놀라곤 하시거든요. 돈육전은 비빔국수와 조합이 좋은 것 같아요. 새콤달콤한 국수와 고소한 돈육전을 함께 먹으니 극락! 잔치국수는 호로록 가볍게 먹으면서 돈육전을 반찬삼아 먹으니 부담없으면서도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구요. 밀양갈 때마다 맛집 찾기가 참 힘들었는데 제가 자주 가는 단장면에 이런 맛집이 생겨 너무 좋아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위치 : 경남 밀양시 단장면 표충로 109

영업시간 : 화~금 11:30~15:30 / 토,일 11:30~18:30 (매주 월 휴무)

라스트오더 : 15:00 / 18:00

단장면에 위치한 복희국수는 매주 월요일이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또 평일과 주말 영업시간이 달라요. 저는 이 내용은 모르고 방문했지만 주말이라 운 좋게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화~금은 오후 3시 30분까지이고 토~일은 저녁 6시 30분까지예요. 라스트오더는 마감 30분 전까지이니 일찍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밀양 맛집 복희국수 추천드리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