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일식 돈카츠맛집 카츠디나인

by mulyoking 2023. 9. 9.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일식 돈카츠맛집 카츠디나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경산 영남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저의 맛집인데요. 굉장히 유명해져서 대구 다양한 곳으로 퍼져 나갔다는 전설의 영남대 일식 돈카츠 맛집 카츠디나인입니다. 저는 여기 생기고 그냥 가게가 예뻐서 방문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어서 배달도 시켜먹는 곳이 되었답니다. 저희 아버지도 드셔보시고는 맛있네라며 만족하신 집이예요. 저는 주로 안심과 프리미엄 등심 혹은 등심을 먹는데 이번에는 쫄면이 땡겨서 처음으로 돈카츠 쫄면을 시켜봤는데 아주 맛있었답니다. 지금부터 영남대 맛집 카츠디나인 이야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일식 돈카츠맛집 카츠디나인

영남대 일식 돈카츠맛집 카츠디나인 외관입니다. 되게 예쁘죠? 화이트에 우드 어떻게 그냥 지나치나요. 심지어 창문 감성있는 것 좀 보세요. 저는 영남대 방문하면 늘 루트가 카츠디나인 갔다가 맞은편 온어데일리까지랍니다. 호불호가 있을 수 없는 백전백승 루트입니다. 경산 맛집이면서도 영대 맛집이라 인기가 제법 많은 것 같더라구요. 한번 웨이팅을 겪은 후 저는 좀 긴장을 하는 편이랍니다.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일식 돈카츠맛집 카츠디나인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일식 돈카츠맛집 카츠디나인

경산 영남대 맛집 카츠디나인의 내부예요. 인터레어도 엄청 감성있죠? 은은한 조명과 우드의 조화가 아주 예쁜 가게랍니다. 긴 창으로 보이는 바깥 풍경까지 완벽 그 자체! 개강했을 때는 늘 사람이 많아 웨이팅이 종종 발생하지만 방학 때 방문한 터라 제법 한산해서 좋았어요. 빈 자리 중 마음에 드는 곳을 고르라기에 자리를 잡고 가게 구경을 해 보았답니다. 자주 방문하지만 블로그 작성을 위해 사진을 찍다보니 새삼 예쁜 가게구나 깨달았어요.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일식 돈카츠맛집 카츠디나인 메뉴

경산 영남대 일식 돈카츠 맛집 카츠디나인 메뉴입니다. 예전에는 없던 모듬 돈카츠가 생겼더라구요. 원래 저의 시그니처는 프리미엄 등심 혹은 안심 돈카츠 혹은 스키너 등심이랍니다. 저 세가지 다 추천드리고 하나씩 시켜서 나눠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치즈 돈까스를 좋아하지 않아서 저는 모듬은 패스하고 더운 여름 쫄면의 새콤달콤함이 땡겨 이번에 저는 돈카츠 쫄면으로 주문해 보았어요. 카츠디나인 와이파이도 메뉴에 있어 찍어왔으니 참고해주세요~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일식 돈카츠맛집 카츠디나인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일식 돈카츠맛집 카츠디나인

모듬카츠와 돈카츠쫄면이예요. 엄청 먹음직스럽죠? 모듬은 순서대로 치즈, 등심, 안심 순으로 놓여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카츠디나인의 프리미엄등심과 안심을 진짜 좋아해요. 그래서 두명이서 방문하면 하나씩 시켜 반씩 나눠먹는 걸 제일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오래 방문했지만 처음 주문해 본 돈카츠쫄면! 익히 알던 그 새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돋궈주었어요. 혼자 저 많은 양을 싹싹 비워냈답니다. 배도 많이 고픈 날이기도 했구요...하하하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일식 돈카츠맛집 카츠디나인

맛있는 건 여러번 봐야 제 맛이죠. 이번에는 돈카츠보다는 쫄면이 떠 끌려 저의 꿀조합을 보여드릴 수 없어 아쉬울 뻔 했지만 모듬카츠가 생겨 저거로 조합을 보여드릴 수 있어 다행이예요. 치즈돈카츠가 취향이 아니신 분들은 등심과 안심을 주문해 셰어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입맛이 없을 땐 돈카츠쫄면 추천드려요!

위치 : 경북 경산시 청운로 5

영업시간 : 11:30~20:3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영남대 카츠디나인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영업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이니 참고하세요! 영남대역에서 내려 도보로 5분 정도면 방문이 가능하니 접근성도 참 좋죠? 그럼 경산 맛집 카츠디나인 포스팅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