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by mulyoking 2023. 9. 12.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카페 추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바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인데요. 대구 미술관 쪽에서 운전연수를 받았던 기억이 있어 늘 반가운 곳인데, 지인의 추천을 받아 방문했던 카페입니다. 저는 주위를 덜 신경써도 되는 대형 카페를 좋아하는데요. 대구 미술관 근처 카페라 그런지 인테리어까지 예술 같았던 대형 카페라 완전 취향저격을 해버렸어요. 누구라도 좋아할만하면서도 편한하게 있다 갈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핸즈커피는 또 아시죠? 와플 맛집인거? 전 사실 와플 먹으려고 방문하는 카페 중 하나랍니다. 이때 방문 시에도 와플을 주문해 먹었어요. 뒤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대형 카페 추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장난하냐구요? 죄송합니다... 작년 겨울에 갔을 때의 데이터네요... 이걸 왜 아직 안썼지? 라며 부리나케 가져와 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전후에 방문하면 이렇게 예쁘고 큰 대형트리를 만날 수 있어요. 트리만들기를 엄청 좋아하는 저지만 나이가 들수록 안하게 되는데 이렇게 대리 만족하고나니 기분이 좋았어요.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꼭 트리를 만들 수 있게 해주세요! 겨울이 참 싫지만 이 트리를 보니 겨울이... 아니 크리스마스가 빨리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그 크리스마스의 몽글몽글함이 좋더라구요.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메뉴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자리부터 잡고 주문을 위해 카운터로 방문했어요.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메뉴입니다. 작년꺼라 가격이 조금 다를 수 있고, 시즌 메뉴가 없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와플과 커피를 주문 후 내부 인테리어 구경을 시작했어요. 너무 예쁘죠? 제가 그동안 방문했던 핸즈커피 인테리어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주었어요. 굉장히 큰 내부를 자랑하니 인테리어 규모 또한 어마어마하더라구요. 그리고 곳곳에서 나타나는 센스가 이건 분명 예술에 조예가 깊은 사람의 작품이다. 를 생각하게 만들었어요.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핸즈커피의 제품을 예술 작품처럼 DP해 놓으니 여기가 전시장인지 카페인지 모를 지경이었답니다. 자리도 다양한 컨셉이라 취향에 맞는 자리를 선택하시면 돼요. 저는 넓고 편한 쇼파 의자를 사랑하는 사람인지라 어디가 편할까 한참을 돌아다녔어요. 그러다보니 스팟마다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던 대구 미술관 카페 핸즈커피입니다.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그러던 중 저렇게 선반을 활용해 공간을 구분해 둔 쇼파 자리를 발견했어요. 다행히 자리가 있어 얼른 자리를 잡아 두었죠. 저 자리는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중 저의 베스트 공간이랍니다. 이후에도 몇번 방문했으나 저 자리는 늘 차 있어서 다른 자리에 앉아야만 했답니다. 그리고 등장한 와플과 커피! 핸즈커피 와플 진짜 너무 맛있어요... 따뜻하면서 부드럽고 포슬포슬하고 그런 와중에 과일의 상큼함까지,,, 저는 블루베리 와플을 주로 시키는데 매번 만족한답니다. 사진보니 오늘 또 와플이 땡기네요...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대구 카페 추천 - 대구 카페 추천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그리고 지인이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화장실이 예쁘니 가 보라 했던 기억에 사진을 몇 장 담아와 보았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독특한 수전까지 예쁘다 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향도 좋은 향이 나고 손 씻고 다이슨까지!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 자본의 냄새가 잔뜩나는 멋진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모르지만 느낌있는 사람의 작품이구나를 느끼게 하는 곳이기도 했구요. 편안하면서도 예쁘고 특색있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께 너무 추천드리는 대구 미술관 핸즈커피였습니다. 날이 선선해지기 시작했으니 스타디움에서 피크닉도 즐기고 카페에서 커피도 즐기고 일석이조일 것 같습니다. 겨울 시즌 방문 장려를 위한 트리 앞 사진까지!

위치 : 대구 수성구 미술관로 40 대구미술관 부속시설 1층

영업시간 : 10:00~22:00(매달 마지막주 월요일 정기휴무)

라스트오더 : 21:00

대구 미술관과 스타디움 근처에 위치한 핸즈커피는 가게 주위로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입니다. 또, 매달 마지막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색다르면서도 편한 대구 미술관 대형카페 핸즈커피 포스팅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