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꺼!?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 착샷 ㅣ 물요킹

by mulyoking 2023. 1. 25.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안녕하세요 물요킹입니다! 설 잘 보내셨나요? 정신없이 설이 끝나고 벌써 현실로 돌아와 버렸네요. 월요일인 줄 알았지 뭐예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전국이 비상이었죠? 추위 조심하셔서 건강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명품 입문백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바로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크림 I 출처 : 루이비통 공홈

명품 입문백으로 추천하는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은 우선 앙프렝뜨 가죽과 에삐 가죽으로 나눌 수 있어요! 이지 파우치 앙프렝뜨는 금장 하드웨어와 얇은 가죽 스트랩이 큰 포인트로 가격은 현재(23.01.25) 기준 207만원이네요. 제가 2022년 3월 즈음 샀을 땐 192만원으로 100만원대 명품백으로 추천할 수 있었는데 일년이 채 안돼서 십만원도 넘게 올라버렸네요... 역시 처음 봤을 때가 제일 싸다!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크림, 핑크 I 출처 : 루이비통 공홈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크림, 핑크 I 출처 : 루이비통 공홈

그 다음으로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에삐 가죽을 소개해드릴게요. 앙프렝뜨 하드웨어가 금장이었다면 에삐의 경우 은장이예요. 은장 하드웨어를 사랑하지만 앙프렝뜨 가죽이 너무 예뻐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에삐 가죽 스트랩은 보시다시피 넓직한 스트랩인데 제 취향과는 조금 거리가 멀더라구요! 그래도 캐주얼한 분위기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가방이예요!
이지 파우치 에삐 가격은 현재(23.01.25) 기준 225만원이네요. 2022년 3월에도 두 가방이 가격 차이가 났었는데 여전히 꽤나 가격 차이가 나네요! 스트랩 때문일까요? 가죽 때문일까요?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크림 I 출처 : 루이비통 공홈

저는 두 종류의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가죽 중에서 앙프렝뜨로 정했고, 색깔 고민을 시작했어요. 크림이 사실 화사하고 포인트로도 딱일 것 같아서 너무 탐이 났었어요. 그런데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재고를 찾을 수 없었고, 당시 매장에도 전부 없다라고만 나오더라구요.. 결국 무작정 백화점을 방문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대구 현대백화점을 방문했답니다.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크림 I 출처 : 루이비통 공홈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을 명품 입문백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우선 명품백의 인기가 하늘을 치솟으며 가격이 많이 오른 상태인데, 200만원대에서 가방 형태를 한 명품백이 바로 이지 파우치 였어요! 심지어 스트랩이 체인과 가죽으로 두가지이며 가죽 스트랩이 똑딱이로 되어있어 숄더로도 크로스로도 연출하실 수 있어요! 좀 화려하고 싶은 날은 체인을 숄더에 메주시면 바로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죠! 그렇게 백화점에 들어선 저는 기적처럼 블랙을 만나게 되었어요. 네 크림은 감히 영접할 수 없었답니다.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신난 저 느껴지시나요? 루이비통 매장에 들어가 이지 파우치 보여주세요!를 외치고 예쁘게 포장해 신나게 집으로 향했습니다. 왜냐구요? 루이비통 명품백 언박싱 해야하니까요! 세상에서 제일 신나는 시간!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영롱한 루이비통 쇼핑백과 박스죠? 저의 첫 루이비통 입문백이라 감회가 새롭네요. 이지 파우치 박스는 슬라이드 형태로 열게 되어 있더라구요? 신나게 파란 리본을 풀고 가방을 꺼내 바로 착용을 해보았습니다. 이지 파우치 착샷 궁금하셨죠? 지금부터 이지 파우치 착샷 시작하겠습니다!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 착샷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 착샷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 착샷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블랙 착샷으로 크기감이 느껴지시나요? 이지 파우치 크기는 19x11.5x3cm로 굉장히 작은 편이예요. 사실 사진 보다 실물이 훨씬 작아서 처음엔 조금 망설였어요. 그래도 소지품이 별로 없는 저라 크게 불편할 것 같진 않았어요. 스트랩을 다양하게 연출하면서 신나서 열심히 착샷을 찍었어요... 다시 봐도 너무 예쁜 저의 루이비통 입문백이죠? 앙프렝뜨 최고!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 착샷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 착샷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 착샷
명품 입문백 추천 -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 블랙 - 착샷

어떤 룩에도 너무 잘 어울려서 명품 입문백으로 추천할 수 밖에 없는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 스트랩! 모노그램 패턴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음각으로 새겨진 무늬라 은은하게 나 루이비통이야~를 외치고 있는 이지 파우치! 200만원대 명품백 중에서 활용성 좋은 입문백으로 추천 드립니다. 여러분 그럼 이지 파우치 착샷으로 이만 글 마칠게요!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