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꺼!?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 착샷 ㅣ 물요킹

by mulyoking 2023. 2. 7.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 착샷

안녕하세요 물요킹입니다. 혹시 디즈니 좋아하시나요? 저는 디즈니를 굉장히 사랑하는 사람이예요. 사실 디즈니 만화영화는 어른이 되어서 봤을 때 감동이 더 몰아치는 거 아시나요? 네 성인돼서 몬스터 주식회사 보고 오열한 사람이 바로 접니다. 어느 부분에서 슬프냐고 물으신다면 겨울왕국2 보고도 울었다고 하면 대답이 될까요? 왜 이렇게 서론이 기냐구요? 앞으로 첫 인사말로 디즈니 명대사를 가져오려구요. 저와 함께 어른을 위한 디즈니 명대사로 위로 받는 하루 되자구요! 오늘의 디즈니 명대사는 인어공주에서 나온 말 입니다. '네가 진심으로 원한다면 넌 그것을 할 수 있어' 저도 여러분들도 원하는 거 다 이루는 행복한 인생 되자구요!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I 출처 : 아이디룩몰

네 퍼 무스탕이 갖고 싶었던 저에게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오늘은 여자 무스탕 추천으로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나이 들수록 왜 이렇게 퍼가 예뻐 보이는 걸까요? 페이크퍼니 혼내지 말아 주세요! 저는 마쥬와 산드로를 좋아하는데 사실 가격대가 회사원이 막 사 입기에는 허리가 휘는 금액이예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팁을 하나 드리고 싶어요. 바로 아이디룩몰 아울렛 이용, 세일 기간 이용, 해외 직구 이용이 있습니다! 이번 무스탕은 아이디룩몰 아울렛관에서 발견했어요. 보는 순간 동공이 확장되고 심장이 빨리 뛰었어요. 그러면서 귀에서 들리는 '찾았다 내 사랑~' 너무 옛날 사람 같았나요? 네 저 옛날 사람 맞습니다. 색상은 베이지, 다크그레이, 네이비 3가지가 있었고 사이즈는 43(55), 54(66) 두가지 였어요.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I 출처 : 아이디룩몰

모델 착샷처럼 원피스 위에 입어도 예쁠 것 같고, 청바지, 슬랙스와 함께 입어도 예쁠 것 같고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색상은 네이비로 마음이 굳어졌는데, 가격대가 있다보니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이라며 빠르게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네이비 43 사이즈로 주문하였는데 제가 사고 바로 품절이 된 걸 보아 라스트피스 제가 산 거 맞을까요? 딱 하나 남았어요는 절대 못 참죠. 기분이 더욱 좋아졌답니다. 현재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은 네이비는 전 사이즈 품절이고, 베이지와 다크 그레이는 전 사이즈 아이디룩몰 아울렛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상품코드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YKW81Q2 알려드립니다.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이 오길 오매불망 기다리던 찰나 저에게로 왔습니다. 미모 무슨 일인가요. 카라 귀여운 거 보이시나요? 보자마자 내 옷이다라는 생각이 들게 한 마쥬 무스탕이었어요. 색도 제가 좋아하는 네이비라 행여나 너무 밝을까 고민했던 게 무색하게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제가 또 단추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단추가 예쁘면 옷이 훨씬 예뻐 보이더라구요. 퍼 무스탕이라 심플한 마쥬 음각이 새겨진 단추가 무스탕의 품격을 한층 올려주고 있는 것 같았어요. 마쥬 일 너무 잘해서 곤란합니다. 해당 제품은 2020년 제품인데 믿어지시나요? 이월에 이월 상품인데 어제 나온 디자인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 세련된 디자인이예요. 제가 미니멀 라이프이다보니 집에 옷을 걸어두고 찍을만한 것이 없어 제품 사진을 이렇게 밖에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여자 무스탕 추천 찾고 계시다구요? 무엇을 살 지 고민 중 이시라구요? 고민 멈추고 어서 주문하세요!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 착샷

지금부터 마쥬 무스탕 착샷 시작할게요! 저는 160.5cm에 48kg이고 43 사이즈로 샀으니 참고해주세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신난 모습 보이시나요? 검은색 슬랙스에도 입어보고 청바지에도 입어보고 난리를 치고 있었습니다. 입가에서 떠나지 않는 미소... 만약 이 무스탕 못 샀으면 두고두고 눈에 밟혔을 거예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 예쁜 퍼무스탕이라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색이 어둡다보니 검은색 목티 위로 목걸이를 착용하고 입으면 포인트도 되고 너무 예쁠 것 같죠? 단추를 다 채워도 예쁘고 풀어도 예쁘답니다. 고양이털에 대한 부담이 없었다면 다크그레이도 욕심낼 만 해서 안타까울 따름이예요. 그래도 퍼이다보니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도 비교적 부담감없이 어두운 색이지만 도전하실 수 있을 거라 용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 착샷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은 램스킨이다보니 안감의 가죽이 보들보들한게 입으면 극락입니다. 우선은 촉감도 좋구요 디자인이 예쁘구요 그래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예쁜 옷에 예쁜 가방을 들어줘 보았어요. 퍼무스탕에 레이디백 미니를 드니 미모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거 같은 건 기분 탓 일까요? 다음 소재로 아껴두고 있는 레이디 미니 영롱한 거 좀 보세요... 또 다른 길로 빠져버리기 전에 다시 마쥬 무스탕으로 돌아올게요! 퍼로 되어 있어서 사실 단추가 크게 눈에 띄지 않아요. 그래서 가방이나 액세서리 금장이든 은장이든 구애받지 않고 원하시는 대로 연출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은장 하드웨어와도 너무 잘 어울리죠?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 착샷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 착샷

실제 외출 시 착샷인데 주로 청바지와 많이 입었더라구요? 외출 시에는 주로 캐주얼룩으로 다니는데 그 캐주얼룩에 어떤 코트, 외투보다 가장 잘 어울려서 여자 무스탕 추천으로 다시 한번 추천드려요. 아까 보셨 듯이 슬랙스에 입으면 포멀하게 연출 가능하세요. 아니면 원피스에 입으시면 러블리한 느낌도 연출하실 수 있을 거구요! 디올 새들백과도 너무 잘 어울리죠? 빈티지 골드 하드웨어와도 무난하게 어우러지는 마쥬 퍼 무스탕입니다. 무난한 색상이라 또 어떤 옷, 가방 등에도 매치하기 좋아서 너무 좋아요.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 착샷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램스킨 퍼 무스탕 + 착샷

집에서 시착한 것 빼고 가져온 착샷이 전부 비슷해서 저를 더 잘 보여드리는 것 같네요. 네 저 진짜 옷 없어요... 하나 사면 하나 버리자를 열심히 수행 중이라 그런 것이니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괜히 민망해서 말씀드려 보았어요! 무스탕 기장이 그리 길지 않아서 제 체형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키가 작으신 분들은 크롭 기장의 상의가 체형 보완에 도움이 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저만 그런 건가요? 그럼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