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ㅣ 물요킹

by mulyoking 2023. 2. 13.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안녕하세요 물요킹입니다.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은 짧아서 더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인 것 같습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블로그를 쓰면서 월요일이 왔구나를 느끼고 있어요. 한 주를 시작하는 날이다보니 월요일엔 꼭 포스팅을 하자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월요일마다 돌아오고 있거든요. 오늘부터 시켜주세요. 월요일 요정... '오늘의 특별한 순간들은 내일의 추억이다' 디즈니 알라딘에 나오는 명대사입니다. 정말 그렇더라구요. 사실 오늘의 특별한 순간이 아니더라도 지나고보니 추억이더라구요. 오늘도 알찬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힘든 일이더라도 지나고 보니 그래도 값진 시간들이었던 것 같아요. 오히려 힘든 일이 지나고 나니 별거 아니었네? 라는 안도감에 오늘의 힘든 일도 잘 이겨낼 수 있는 것 같아요. 긍정적인 생각을 억지로라도 하다보면 긍정적으로 상황을 받아들이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행복한 생각만 하세요! 힘들 때 웃는 자가 일류다!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경산 옥산동 삽겹살 맛집은 바로 개봉입니다! 경산에서 화로구이를 맛 볼 수 있는 저만의 작고 소중한 맛집입니다. 삼겹살 좋아하세요? 저는 사랑하는 편입니다. 일주일에 다섯번도 먹을 수 있어요. 고기 최고! 그런 제가 경산에서 가장 좋아하는 삼겹살 집인 개봉 오늘 공개합니다. 솔직히 사람많아져서 제 자리 없을까봐 조금 걱정인데 저의 블로그는 너무 작고 소중하니까 공개할게요! 개봉은 경산에 옥산점 말고도 떠 있더라구요? 저는 옥산점만 가봤으니 혼동되지 마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곳은 옥산동 개봉입니다.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경산 옥산동 개봉은 한옥 느낌의 외관을 갖고 있더라구요. 가게 옆면에는 돌잔치에 쓸 것 같은 천으로 된 소품이 걸려있었어요. 입구에는 미러볼이 휘황찬란하게 돌아가고 있었으나 눈에 크게 띄일 정도의 현란함은 없었습니다. 저는 개봉을 자주 가는데 처음에는 사실 화로구이 사진에 홀려서 방문했는데 그 맛에 이차로 반해버려서 저의 소중한 맛집이 되었답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경산 삼겹살은 그냥 개봉입니다! 경산에서 화로구이를 식탁에서 바로 접할 수 있다?! 상상이나 되시냐구요. 비주얼에 한번, 맛에 두번 놀라서 그날부터 바로 맛집 저장입니다.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개봉 입구를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아기의자입니다. 조카들이 생기면서부터 어느 순간 어딜가든 아기의자 혹은 놀이방이 있는지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조카가 없었지만 조카들이 올 때를 대비하여 저장해 둔 경산 아기의자 있는 삼겹살집입니다. 개봉의 센스 보이시나요? 돼지고기가 너무 땡기고, 외식이 너무 땡길 때 아기 때문에 참지 마세요! 개봉에는 아기의자가 있답니다. 자리에 앉아서도 가게 내부를 사진 찍으며 설레하고 있었어요.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법이니까요.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어제의 소중한 기억이 오늘의 추억으로 남아 돼지고기 앞으로 저를 이끌게 하네요. 네 돌려말했지만 또 먹고 싶습니다.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이제 궁금해하실 경산 옥산동 개봉의 메뉴입니다. 저는 삼겹살을 좋아해서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또 경산에서 하이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하이볼이 있었거든요. 근데 저는 하이볼은 배불러서 잘 못 마셔요. 음료에 취약해서 음료가 많이 들어가면 고체를 더이상 못 먹겠더라구요. 소중한 돼지고기 맛있게 먹기 위해 저는 당당히 소주를 시켰습니다. 아 다시 말씀드려요. 저의 주량은 소주 반병입니다. 늘 그렇듯 시작은 대차게 오늘 한 병 마신다~! 합니다. 이 날은 안주 탓인지 진짜 한병 마셔서 카페가서 취침했답니다. 조용히 취침했으니 진상 취급은 하지 말아주세요... 고기를 기다리며 테이블 옆으로 보이는 감성적인 문을 한번 찍어 보았어요. 현란한 간판들이 돋보이네요...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자 제가 너무 사랑하는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개봉의 돼지고기 비주얼 좀 보세요! 이렇게 테이블마다 미니 화로를 가져다 주세요.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열이 세서 다 굽는 동안에도 그 열기가 오래갔어요. 비주얼에 반한다고 한 저의 말이 이제야 이해가 가시죠? 기본 밑반찬들도 아주 정갈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고기 사진보니까 위장에서 격하게 반응하네요. 가짜 배고픔 아시나요? 저는 오늘 확실하게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저희는 둘이서 3인분을 시켰는데 보이는 사진말고 다른 덩이가 더 있었어요. 구워 뒀다 먹는 걸 안 좋아해서 조금씩 구웠어요!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고기를 굽는 중 뒤이어 나온 계란찜입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 방문하기 좋은 이유 중 하나죠. 아기들 고기 안 좋아하는 아이들이 많더라구요. 저희 조카들 얘기이긴 합니다... 혹시나 그런 자녀분들을 두신 분들은 이렇게 계란찜이 나오면 공기밥 시켜서 아이들 밥 먹이기에도 좋더라구요. 저희 집에서는 계란찜 주는 고기집을 찾아다니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조카들이 들이닥쳐도 전 든든합니다. 개봉이 있기 때문에요!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 비주얼 좀 보세요. 비주얼도 맛있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더 맛있답니다. 개인 화로에서 직접 구워먹으니 재미도 있고 맛도 있어서 저는 경산에서 삼겹살 집을 찾는다면 강력히 개봉을 추천하고 있어요. 제 사촌 동생도 경산 삼겹살집 찾길래 개봉 추천해줬더니 굉장히 만족해 했답니다. 그러나 고기를 구워주진 않아서 직접 구워야 하는데 후반부에는 다 태워먹었다고 하더라구요. 그 부분만 조심하면 된답니다. 저는 고기박사와 방문하였기에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추천 - 화로구이 - 개봉

그리고 식사로 주문한 비빔쫄면입니다.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고기과 쫄면의 환상적인 조화 때문에 평소 주량이 반병인 제가 한 병을 다 비워 결국 만취를 해버렸습니다. 또 어떻게 열심히 걸어서 가는 길에 깰 줄 알았는데 카페에 도착해서 꾸벅꾸벅 졸기를 시전하다가 취침으로 넘어가 버렸어요. 여러분 술은 적당히 드세요! 개봉 가시면 조금 힘드실 수도 있어요. 지나치게 맛있기 때문이죠!

만족도가 아주 높았던 개봉 옥산점이었어요.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하면서도 저만의 소중한 맛집이 되길 바라기도 한 개봉! 분위기 좋은 곳에서 이색적으로 맛있게 돼지고기를 먹고싶다! 그냥 돼지고기가 먹고싶다! 방문하시면 절대 후회 없을 경산 옥산동 개봉 후기 였습니다. 여러분 그럼 이번 주도 힘내시길 바라며 이만 글 줄일게요!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