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by mulyoking 2023. 7. 6.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훠궈에 꽂혔답니다. 도대체 저걸 왜 먹는거야 하던 제가 마라탕을 시작으로 샹궈, 훠궈까지 중화요리에 제대로 입문하게 되었어요. 제가 예전에 추천해드린 영남대 훠궈 맛집 라쯔이쯔이는 일요일이 휴무일이여서 어디갈 지 고민하다 영남대 동반자 회전 훠궈에 들러 보기로 했어요. 라쯔이쯔이는 야채와 당면만 무한 리필이지만 동반자 회전 훠궈는 고기까지 모두 무한리필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대도 라쯔이쯔이에 비해 높은 편이긴 합니다. 그래도 음식 퀄리티며 서비스까지 생각하면 충분히 지불할만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던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이야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I 출처 : 동반자 훠궈 뷔페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일요일에 문득 훠궈가 너무 먹고 싶어서 경산 훠궈집을 찾다 동반자 훠궈를 찾았어요. 처음에는 동반자 뒤에 회전을 못 봤거든요. 주의 깊게 보지 않았기 때문에요. 그냥 괜찮겠다 싶어서 근처에 주차하고 방문했는데 2층에 있어 처음에는 지나쳤다가 돌아갔어요. 그렇게 주린 배를 안고 가느라 또 외관을 찍지 않아 동반자 측에서 올린 사진을 퍼 왔습니다. 가게에 들어선 순간 조금 놀랐어요. 저거 뭔데... 컨베이어 벨트를 타고 훠궈 재료들이 회전을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였던 것이었습니다. 당황도 잠시 어서 훠궈를 먹기 위해 2인 주문을 했어요. 동반자 회전 훠궈는 고기까지 무한리필로 저녁은 인당 1만 8천 9백원이고, 점심은 1만 6천 9백원입니다. 대학교 앞 치고는 저렴하진 않은 가격이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훠궈 무한리필로 홍탕과 백탕 조합으로 주문을 하니 오렌지 쥬스와 매실 중에 무엇을 드릴까요? 물어보시더라구요. 저희는 우선 오렌지 쥬스먹고 매실 먹자며 오렌지 쥬스로 요청했어요. 얼마지나지않아 충격에 빠졌답니다. 저렇게 큰 물통에 오렌지 쥬스를 가득 담아 주시더라구요. 처음에는 빵 터져서 한참을 웃었어요. 이거 먹고 배부르겠다며 깔깔 거리다 홀짝 마셔본 오렌지 쥬스는 달달하니 아주 맛있었답니다. 탕을 기다리며 가게를 구경하던 도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와이파이를 발견하여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사진을 찍어 왔답니다. 너무 잘했죠?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조금 기다리니 홍탕과 백탕 반반 탕이 나왔고 저희는 재료를 탕에 담기 위해 좋아하는 재료를 눈으로 찾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바보같이 지나가는 도중에 넣어야한다는 멍청한 생각으로 청경채 세장 넣고 놓치는 등 덤앤더머 짓을 하다 친절하게 재료통에 설명이 붙어 있는 것을 발견했답니다. 드실만큼 집어 간 후 다시 컨베이어 벨트 위로 올리면 되는 거였어요. 그럼 그렇지 그렇게 어렵게 음식을 먹게 해놓았을까라며 둘이서 깔깔거리며 취향껏 재료를 듬뿍 넣었답니다. 다시한번 강조드려요.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에서 재료를 탕에 넣을실 때컨베이어 벨트에서 내려서 탕에 담으신 후 다시 컨베이어 벨트 위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좋아하는 재료를 탕에 담아 놓고 있으니 고기가 나왔어요. 소고기와 양고기 두 종류가 있는데 저희는 무난하게 소고기를 선택했답니다. 재료를 가득 넣은 탕이 끓을 동안 훠궈 소스를 만들러 가기로 했어요. 훠궈 소스는 참 다양해서 만들 때마다 당황스럽답니다. 그리고 전 만들 때마다 맛이 다르더라구요. 마장 소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제 마장소스에 중독돼서 계속 훠궈를 찾는 것 같아요... 저 땅콩 좋아했나봐요... 마장소스와 기름소스 두가지 종류를 야심차게 만들어 자리로 돌아갔어요. 누가 최적의 레시피 좀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만들 때는 소스 코너에 붙은 설명을 대충 따라해서 만들었답니다. 저런 설명이 없으면 늘 내맘대로 내멋대로~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경산 영남대 맛집 - 경산 영남대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이번 소스는 나름 제 입에 잘 맞게 만든 것 같았어요. 마장소스 맛있게 만들어주는 집이 제일 좋아요... 자리에 돌아와 열심히 훠궈를 끓여 야무지게 먹어주었답니다. 무한리필이라 정말 양껏 먹었어요. 고기도 훨씬 많이 먹을 줄 알았는데 두판밖에 못 먹어 아쉬웠답니다.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서 보니 그때의 제가 너무 후회되고 또 훠궈가 먹고싶어지는 날이네요. 음식을 먹던 도중 매실이 생각나 매실을 주실 수 있냐고 여쭤보았더니 금새 가져다 주셨어요. 저는 혹시나 오렌지쥬스 다 마셔야 준다고 할까봐 너무 무서웠답니다. 다행히 그냥 주셔서 먹었는데 오렌지보다 매실이 훨씬 제 입에 잘 맞았어요. 매실로 입가심까지 하고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역시 경산 영남대 맛집 다워요!

위치 : 경북 경산시 둥지로 24 113동 2층 208

영업시간 : 11:30~23:3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경산 훠궈 맛집 동반자 회전훠궈뷔페는 무한리필로 고기와 야채, 당면 모두 무한 리필이 가능한 훠궈 맛집이예요. 영남대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2층에 있으니 위를 잘 보셔야 합니다! 동반자 회전 훠궈는 매주 월요일이 휴무고 영업시간은 월요일을 제외한 11시30분부터 저녁 11시 30분까지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맛있는 훠궈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럼 경산 맛집 추천으로 동반자 회전 훠궈 뷔페 강력히 추천드리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