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 대구 율하 이시아폴리스 한식 맛집 개정

by mulyoking 2023. 6. 10.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 대구 율하 이시아폴리스 한식 맛집 개정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가장 유명한 아울렛은 대구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롯데아울렛이죠? 저는 이시아폴리스에 주로 나이키 팩토리 매장때문에 오는데요. 신발도 다양하고 가끔 너무 예쁜 운동화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종종 온답니다. 한창 운동 열심히 할 때도 이시아폴리스 나이키팩토리에서 예쁜 운동복 많이 샀지만 지금은 옷장에서 꺼내주길 갈구하고 있는 신세가 되었답니다~ 이시아폴리스에서 쇼핑 실컷하고 나면 출출해지는데요! 저는 그때마다 자꾸 방문하게되는 대구 이시아폴리스 한식 맛집 개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정은 원래도 유명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아실테지만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곳이니 소개해드리며 메뉴 추천도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대구 이시아 맛집 개정 이야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 대구 율하 이시아폴리스 한식 맛집 개정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 대구 율하 이시아폴리스 한식 맛집 개정

이 날은 운동화가 많이 낡아 운동화 구매를 위해 이시아폴리스에 방문했는데 예쁜 신발이 너무 많아서 결국 충동구매를 하고 만 날이었어요. 충동구매를 했으니 얼마나 배가 고팠겠어요? 신이 나서 여기저기 매장을 쏘다니며 돌아다녔으니 진이 빠져 얼른 밥 먹으러 가자며 길을 나섰어요. 이시아폴리스에 맛집이 아주 많지만 저는 여기만 오면 괜히 개정을 방문하게 돼요. 저만의 대구 율하 이시아폴리스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가게 분위기 참고 하실 수 있게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으나 손님이 많아 많이 찍진 못했어요. 간신히 몇 장만 찍어 여러분께 보여드립니다. 가게 내부는 원목과 벽돌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분위기의 가게예요. 외관이 비교적 세련되고 차가운 느낌이라면 내부는 비교적 그 반대의 모습을 보이고 있죠? 혼밥도 할 수 있게 바테이블 형태의 자리도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 대구 율하 이시아폴리스 한식 맛집 개정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 대구 율하 이시아폴리스 한식 맛집 개정 메뉴

아치 형태의 창이 포인트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네요. 아치 창문이 분위기를 더욱 업그레이드 해주는 모습을 구경한 후 저희는 저기 빈 테이블로 자리 안내를 받아 착석 후 대구 한식 맛집 개정의 메뉴를 구경하기 시작했어요. 개정은 비빔밥이 유명하죠? 저는 돌솥 비빔밥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개정은 돌솥 육회 비빔밥이 유명해서 늘 육회 비빔밥을 시키다가 사실 육회 맛이 잘 나지 않아 이번에는 그냥 비빔밥과 살짝 더워진 탓에 물냉면을 하나 주문했어요. 저는 개정에서 물냉면을 한번도 못 먹어 봤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깔끔한 물냉면 맛이 기억나 갈비가 떙기네요. 네 사실 그냥 고기가 먹고 싶어지네요. 개정 메뉴 궁금하신 분들 참고해주세요! 저의 개정 메뉴 추천은 돌솥비빔밤과 물냉면 두개입니다! 둘 중에 하나만 가능하다면 저는 그냥 무조건 돌솥 비빔밥이랍니다~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 대구 율하 이시아폴리스 한식 맛집 개정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 대구 율하 이시아폴리스 한식 맛집 개정

고대하고 고대하던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개정의 비빔밥과 물냉면입니다. 살얼음 동동 떠있는 물냉면 모습이 참 아름답죠? 형형색색의 돌솥 비빔밥 비주얼은 어떻구요! 개정의 돌솥 비빔밥은 3초 정도만 그냥 뒀다가 얼른 비벼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너무 많이 밥이 눌지 않거든요! 그래서 얼른 사진을 찍고 음식을 서로 나누어 먹었어요. 개정 돌솥 비빔밥 그냥 기본으로 시켜도 아주 맛있더라구요? 육회가 있어도 어차피 음식에 섞이고 돌솥의 열기로 익어 육회 맛이 덜했었기에 저는 그냥 기본으로 앞으로도 쭉 시킬 것 같아요. 그리고 냉면의 경우 맛이 아주 깔끔해서 놀랐어요. 사실 냉면 맛있는 곳이 요즘 잘 없어서 안 시키게 되는 메뉴였는데 제 입에 딱 맞는 새콤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일품인 냉면이었어요. 요즘 평양냉면이 유행인데 그 아무 맛 없는 맛도 싫어하는 저인지라 취향 저격을 당해버렸어요.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 대구 율하 이시아폴리스 한식 맛집 개정

대구 한식 맛집 이시아폴리스 개정의 센스는 여기서 또 나옵니다. 식사를 다 마치면 시원한 매실차를 내어주세요. 매실차로 입가심까지 하고 나면 아주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가 된답니다. 제가 입맛이 초딩 입맛이라 사실 한식을 크게 좋아하지 않는데 좋아하는 몇 가지 중 하나가 비빔밥이에요. 그것도 돌솥 비빔밥이니 좋아할 수 밖에 없죠! 그리고 개정의 돌솥 비빔밥을 추천드리는 이유가 깔끔한 맛에 있다고 생각해요. 너무 자극적이지않고 나물의 맛을 최대한 살린 맛이라 제 입에는 딱이었거든요. 그리고 냉면도 사실 MSG의 맛이 너무 느껴지는 곳이 많은데 개정은 잘은 모르지만 훨씬 담백하면서도 맛있었다고 생각해요. 담백함을 좋아한다는 말이 평양냉면의 담백함과는 전혀 다른 결이니 오해 말아주세요! 대구 이시아폴리스 롯데 아울렛 쇼핑하신 후에 식사하기에 아주 딱인 한식 맛집 개정이랍니다. 저 매실차까지 드실 수 있으니 일석이조죠! 매실차가 소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 잘 아시죠? 사실 저는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1번이랍니다. 매실차 주는 가게 너무 좋아요!

이시아폴리스 롯데아울렛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쇼핑 중, 전후에 방문하셔서 식사하기에 너무 좋은 대구 율하 한식 맛집 개정이었습니다. 이시아 맛집 찾으시는 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