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by mulyoking 2023. 3. 29.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산 남매지 맛집인 롤링패티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치킨, 피자, 햄버거 삼대장 중에서 햄버거를 가장 좋아해요! 주기적으로 햄버거를 섭취해줘야하는 그런 제가 발견한 어마어마한 수제버거 맛집인데요. 경산 수제버거 맛집을 넘어 대구 수제버거도 이겨먹을 정도의 아주 맛있는 경산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남매지 근처라 식사하고 산책 혹은 산책 후 식사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예요. 몰랐는데 주차장도 완비된 곳이더라구요? 모든 것이 완벽한 저의 맛집 리스트 중 하나인 롤링패티스입니다.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롤링패티스의 가게 외관이예요. 저는 사실 남매지 산책하면서 종종 봤는데 영업 중인 가게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요. 무심하게 그냥 지나다녔는데, 지인분이 여기 버거가 그렇게 맛있다며 추천해주셔서 먹어보았어요. 고추냉이가 들어간 사무라이버거가 맛있다는 말에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한입 베어문 순간 그 감동은 말로할 수 없었답니다. 진짜 맛있는 수제버거란 이런 것이다를 느낄 수 있었어요. 아 뒤에 말씀드려야하는데 생각나는 그 맛에 자꾸 맛있다 소리를 반복하고 있네요. 가게 바로 옆에 남매근린공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굉장히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주차 대수도 5대 이상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건너편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남매지 방문 목적이신 분들은 그 곳에 주차를 많이 하셔서 그런지 늘 주차 자리는 있었어요.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남매지 맛집인 이유 아시겠죠? 가게뷰가 남매지예요. 날씨도 너무 좋았던 날이라 엄청 뷰가 좋더라구요. 근데 해가 너무 내리 쬐는 날이라 창가 쪽엔 앉지 못했어요. 바테이블로 된 자리가 있어 혼밥하기에도 굉장히 좋답니다! 물론 당일 제 옆에는 커플이 앉아 꽁냥거리며 식사를 하는데 속이 불편해지기 시작하긴 했어요~ 자리를 잡아두고 가게 구경을 해보았어요. 가게 중간에 물티슈, 케첩, 빨대 등 식사에 필요한 것들을 가져다 쓸 수 있게끔 세팅을 해두셨더라구요. 참고로 역시 수제버거는 먹기 힘들다는 명성답게 엄청 흘리면서 먹었어요! 부디 물티슈와 냅킨은 넉넉히 챙기셔서 깔끔한 식사가 가능하시길 바랍니다.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메뉴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경산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메뉴입니다. 버거는 총 네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이 중에서 사무라이만 먹어보았어요. 처음 먹은 버거가 사무라이였는데 그게 너무 제 스타일이라 대나무같은 스타일인 저는 늘 롤링패티스에 오면 사무라이를 주문한답니다. 참고로 고추냉이를 좋아하지 않는 제 친구는 머쉬룸을 먹어보았는데 맛있다라는 평을 내렸었어요. 위가 큰 저는 감자튀김, 콜라를 추가하여 세트로 주문했어요! 주문 후 가게를 좀 더 둘러보았어요. 단층 계단을 오르면 단체 테이블이 세개 정도 있답니다. 이 날은 이미 두 테이블이 선점되어 있기에 단체를 위해 저는 바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롤링패티스는 사장님 혼자서 주문부터 조리까지 다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메뉴가 나오기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그 동안 남매지 구경도하고 간만에 비타민D 합성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경산 데이트코스로도 너무 좋은게 남매지 산책부터 분수쇼 구경에 식사까지 가능하답니다. 또 롤링패티스 바로 옆에 카페가 있으니 식사 후 카페라는 데이트 코스의 전형을 답습하실 수 있답니다! 열심히 구경도 하고 여유를 느끼던 도중 진동벨이 울려 열심히 가게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저의 수제버거입니다!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경산 남매지 맛집 - 경산 조영동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비주얼 어마어마하죠? 경산 남매지 맛집으로 소개해드릴만한 비주얼이죠? 먹기 편하게 반틈 갈라서 내어 주시는데, 여러명이서 와서 나눠먹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센스있게 얼음컴과 함께 콜라를 주신답니다! 아까 본 소스 코너에서 케첩을 담아와서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해보았어요. 속이 꽉 찬 저 비주얼 좀 보세요. 사실 양도 꽤나 많게 느껴지긴 했지만 햄버거 대식가인 저는 충분히 한 세트를 다 먹어치웠답니다! 고기, 치즈, 토마토, 양파, 베이컨, 상추 그리고 특제 와사비 소스까지 저 조합 안 먹어본 사람은 절대 모릅니다. 와사비소스? 하실텐데 드셔보시면 진짜 깜짝 놀라세요. 마요 소스에 와사비 한 방울 첨가한 맛이라고 할까요? 절대 맵거나 거북하지않게 마요 소스를 담백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경산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 어떠셨나요? 영대에서도 가깝게 위치해있어 공대생이나 기숙사 사시는 분들께서는 쉽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영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롤링패티스였습니다. 저의 롤링패티스 메뉴 추천은 사무라이임을 다시한번 알려드리며 이만 줄일게요!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