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ㅣ 물요킹

by mulyoking 2023. 1. 14.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안녕하세요 물요킹의 첫 대구 맛집 추천 글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대구 교동 맛집 추천이 첫 글이 될 예정인데요! 혹시 대구에서 프랑스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거 알고 계신가요? 사실 프랑스 요리하면 에스카르고와 라따뚜이 외에는 저도 모른답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대구 프랑스 요리 전문 비스트로네프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우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대구 분위기 좋은 맛집이랑 대구 데이트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드려요!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대구 교동 요즘 인기가 점점 상승하고 있는 거 대구분들 다 알고 계시죠? 심지어 다른 지역에서도 교동으로 많이 놀러 오신다고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그래서 오늘 대구 교동 맛집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대구 프랑스요리 맛집 비스트로네프 입니다. 우선 가게 전경인데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해가 지고 방문에서 조명이 더욱 눈길을 끈 곳이예요! 가게 밖에 테이블이 있는데 날씨가 선선할 때는 야외에서 식사하시면 대구 분위기 맛집 대구 데이트 맛집은 바로 여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메뉴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메뉴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화장실

아웃테리어랑 조명이 너무 눈길을 사로 잡아 바로 들어갈 수가 없었던 교동 맛집 추천 비스트로네프! 가게 외부에서 비스트로네프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저렇게 입간판 식으로 둔 것과 가게 입구에 조명을 쏴서 세워놓은 메뉴까지 있어요. 너무 친절하죠? 또 그 메뉴판이 가게 분위기를 해치는게 아니라 오히려 살리는 사장님의 센스있는 배치에 감탄했답니다. 비스트로네프는 가게 외부에 화장실이 있는데요! 추운 날씨라 걱정됐는데 내부가 그리 춥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화장실 가기 전 비밀번호 꼭 확인하시고 들어가서 이중잠금 하셔야 합니다. 도어락 방식이기 때문에 누군가 문을 열고 들어오는 불상사가 벌어질수도 있기 때문이죠!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분위기 맛집

교동 맛집 비스트로네프의 외부를 구경하고 난 뒤 이제 내부로 들어가 볼게요! 내부 사진을 더 많이 찍고 싶었는데 주말 저녁이라 테이블이 꽉 차서 찍을 수가 없었어요. 그게 너무 아쉬워서 다음에 조용할 때 한번 더 가보려고 마음 먹었답니다. 그만큼 대구 분위기 맛집이라는 소리죠! 비스트로네프 분위기는 조명과 빔프로젝트가 책임지고 있는데요. 가게 벽에 저렇게 빔프로젝트로 감성있는 영상을 송출시켜 주셔서 식사하는 동안 눈요기하기 좋았습니다.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메뉴

아마 가장 궁금하실 대구 교동 맛집 추천에 메뉴가 빠질 수야 없죠! 비스트로네프 메뉴 보여드릴게요! 양식이라 익숙할 것이라 생각했으나 메뉴만 봐서는 무슨 음식인지 갈피를 잡을 수가 없더라구요.. 메뉴 밑에 자세한 설명이 있어서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비스트로네프 메뉴판도 감성있죠? 저희는 교동 맛집에 온 이상 그 누구보다 진지하게 메뉴 선정에 임하였답니다. 저희는 프렌치 어니언 스프, 스테이크 오 포아브르, 포메 퓨레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사실 방문 전에 보고왔던 라따뚜이와 뇨끼가 메뉴에서 사라졌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속상했지만 받아들여야겠죠 전 어른이니까요.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분위기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분위기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분위기

좋은 건 여러번 봐야 제 맛이라고 하던데 맞죠? 대구 데이트 코스로 딱인 분위기 좀 보세요! 프랑스요리 가게답게 외국인도 꽤 있었는데요! 그 중 프랑스 분도 계셨던 것 같아요 고향의 맛을 즐기러 오신 걸까요? 메뉴를 기다리며 가게 이곳 저곳을 구경하고 있었어요. 테이블 위 마다 놓여져 있는 초도 너무 예쁘고 감성적인 거 있죠? 비스트로네프 외관에서 볼 수 있 듯 주방은 오픈형이었어요 물론 밖에서 보면요! 내부에서는 저렇게 계산대 뒤에 배치되어 있는데 외부 오픈인 것으로 보아 위생도 자신있다는 말이겠죠?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음식 추천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음식 추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프랑스 요리 전문 비스트로네프의 음식이 나왔습니다! 우선은 식전빵으로 바게트를 내어주시는데 저희는 프렌치 어니언 스프에 듬뿍 찍어먹기위해 아끼고 아껴두었어요! 곧이어 스프가 나왔고 맛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그런 맛있는 맛이었어요! 요즘 뭘 먹어도 그 맛이 그 맛이고 입맛이 없었는데 입맛을 돋궈주는 새로운 맛이었어요! 사실 저는 비스트레네프 음식 추천하면 가장 먼저 프렌치 어니언 스프가 떠오를 것 같습니다. 꼭 빵에 듬뿍 찍어드세요! 아니면 스프 안에 빵을 담가놓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사진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음식 추천

이어서 나온 비스트로네프의 스테이크 오 포아브르! 저는 육식주의자라 망설임없이 소고기 메뉴를 주문했어요. 비스트로네프 음식 추천하면 덕콩피를 많이 추천하시던데 마음대로 시킬 거 왜 공부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간이 좀 센 음식이었어요 그리고 상상했던 것과는 좀 다른 향과 육질이라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다른 요리를 시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베트남 현지 음식도 맛있게 먹는 사람이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새로운 향이야! 하며 오히려 신나게 먹었어요!

대구 교동 맛집 추천 - 프랑스 요리 - 비스트로네프 음식 추천

그리고 마지막 메뉴로 주문한 포메 퓨레는 딱 감자 퓨레였어요! 처음 나왔을 때의 따뜻하고 포슬포슬한 그 느낌~ 다시 생각나네요 이것도 별미였어요! 시킬 땐 너무 적게 시켰나 했지만 먹다보니 포만감이 몰려오더라구요!

비스트로네프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평소에 흔한 음식에 질렸고 새로운 분위기와 음식이 끌린다?! 지체없이 대구 교동 맛집 비스트로네프 추천 드립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