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by mulyoking 2024. 9. 8.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리 길리 트라왕안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길리에 도착한 날 뭐 먹지 고민하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절 위해 남편이 길리 수제버거 맛집을 추천해주었어요. 후기가 좋았다며 당당하게 말하는 모습을 보며 웃으며 저희는 수제버거를 먹으러 가기로 했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행복했던 기억이네요. 길리 수제버거 맛집은 바로 버거하우스인데요! 짐을 숙소에 맡겨둔 후 버거하우스로 향했어요. 저희 숙소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 동네 구경도 할 겸 자전거를 빌리지 않고 산책삼아 도보를 선택했어요. 실제로 도보로도 어지간하면 어디든 갈 수 있는 곳이란 생각이 들어요. 물론 덥지 않다면요.. 오래 걷기엔 너무 따사롭던 길리,,,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길리에 도착한 첫 날이라 더욱 감회가 새로웠어요. 이 풍경... 세부 이후 가슴이 뛴 건 처음이었던 휴양지랍니다. 발리 여행에 저는 길리 너무너무너무 추천드려요. 차도 없고, 오토바이도 없는 아주 예쁜 섬이랍니다. 물론 말똥 냄새가 펼쳐지지만 그 마저도 낭만적으로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믿을 수 없는 하늘색과 물색을 자랑하는 길리를 구경하며 저희는 버거하우스를 찾아갔어요. 길리 항구에서 도보로도 쉽게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답니다!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길리 수제버거 맛집 버거하우스의 전경이예요. 숙소도 같이 운영하시나 보더라구요. 리조트도 있고 수영장도 있어서 실제로 사람들이 수영복만 입고 수영장에 누워있는 모습을 종종 보았답니다. 여유가 이거다를 보여주는 곳이었어요. 사실 음식점 맞나 고민 살짝했지만 저희를 환영하며 자리를 안내해주셔서 다행이다를 외쳤답니다. 수제버거를 이런 뷰에서 먹을 수 있다니.. 낭만적이야 길리 사랑해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메뉴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자리를 안내받은 후 메뉴판을 받아 메뉴를 구경했어요. 다양한 버거가 있었지만 저희는 버거는 비프지라며 저는 치즈버거를 주문했고 남편은 스파이시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가게 구경도 더 하고 푸른 수영장 물 구경도 하면서 여유롭게 셀카도 찍어가며 여행의 행복을 만끽하고 있었답니다.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얼마 지나지않아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다 나왔어요. 스파이시 버거와 치즈 버거가 나왔습니다! 케첩을 따로 주지 않으셔서 저희는 혹시 있냐고 여쭤봤더니 주시더라구요. 혹시 못 받으신 분들 중 케첩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물어보세요! 버거도 도톰하고 감자튀김도 양이 많아서 배가 엄청 불렀답니다.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발리 길리 맛집 - 발리 길리 수제 버거 맛집 버거하우스

수제버거는 나이프로 잘라먹는 맛이죠? 치즈버거를 반으로 가르니 치즈가 삭 녹아서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살벌하게 버거 중간에 나이프를 꽂아주셔서 살짝 놀랐지만 아무렇지 않은 척 버거를 잘라보았어요. 저의 후기는 너무 맛있다입니다. 개인적으로 길리 버거하우스 치즈버거 강력 추천드립니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는 수제 버거를 먹고 올 수 있었어요. 패티가 도톰하고 간이 적당한 게 정말 딱 내 스타일이었답니다. 한국에서도 짜게 느낀 곳이 많았는데 길리 버거하우스 수제버거는 진짜 맛있었답니다 강력 추천 드리며 길리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꼭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