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 대구 신세계 백화점 퓨전 일식 맛집 토끼정

by mulyoking 2024. 1. 11.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 대구 신세계 백화점 퓨전 일식 맛집 토끼정

안녕하세요~ 날이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겨울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저는 추위에 굉장히 약한 편이기 떄문에 이런 날 담요 덮어쓰고 블로그 쓰니까 이게 바로 천국인가 싶습니다. 물론 누워서 아무것도 안하는 게 최고지만 올해 시작부터 다시 초심 찾기 프로젝트 중이라 이렇게 또 포스팅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토끼정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토끼정은 제법 여러 곳에 위치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아실 거라 생각해요! 저도 오랜만에 방문한 곳이었는데 사실 방문한 지 한참 전이라 지금은 더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을 수도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이야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 대구 신세계 백화점 퓨전 일식 맛집 토끼정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 대구 신세계 백화점 퓨전 일식 맛집 토끼정

대구 신세계 백화점 구경을 하다 출출해져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뭘 먹지 고민하다 8층으로 올라와 보았답니다. 많은 음식점들이 있었는데 지나가다 쿠시카츠를 보고 어 저거 맛있겠다! 를 외치며 토끼정으로 정했답니다. 토끼정 메뉴가 너무 많아서 오히려 저기 요약 되어 있는 게 더 보기 좋으실 것 같아요. 저 같은 결정 장애는 메뉴가 많으면 제법 힘에 부친답니다. 지나가면서 많이 봤지만 처음으로 신세계 토끼정에 입문해 보았어요~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 대구 신세계 백화점 퓨전 일식 맛집 토끼정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 대구 신세계 백화점 퓨전 일식 맛집 토끼정

대구 신세계 퓨전 일식 맛집 토끼정의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모던하면서도 참 예쁘죠? 저는 토끼정이 원래 이런 인테리어를 좋아했던가 고민해봤어요. 그렇지만 너무 예전에 동성로점을 방문했던 게 마지막이라 기억이 나지 않아 지금 인테리어가 예쁘면 됐지 뭐~ 라며 생각을 접기로 하였답니다. 원래 이런 인테리어였나요? 직원분께 자리를 안내받아 자리에 착석 후 여기저기 구경을 했어요. 선반 위에 쪼롬히 올려져 있는 저런 소품들 조차 너무 귀여워서 사진에 담아와 보았답니다. 신세계 백화점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인테리어입니다.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 대구 신세계 백화점 퓨전 일식 맛집 토끼정 메뉴

대구 신세계 일식 맛집 토끼정의 메뉴입니다. 메뉴 엄청 다양하죠? 외부에서 쿠시카츠 사진을 보고 저거 먹고 싶다며 정한 토끼정이었는데 저희는 저렇게 많은 메뉴를 보다 정신이 혼미해지기 시작했고 그 와중에 쿠시카츠에 여러가지 야채 튀김들이 함께라는 것을 보고 그냥 돈까스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나는 고기가 먹고 싶어를 시전했죠! 토끼정카레에 프리미엄카츠를 추가하고 바질 새우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토끼정하면 예전에 크림카레우동이 유명했잖아요. 그 기억이 나서 카레가 먹고 싶어져 선택했는데 먹어보니 정말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세트메뉴도 구성이 좋았으나 너무 많을 것 같았고 먹고 싶은 걸 골라 먹고 싶었기에 저희는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 대구 신세계 백화점 퓨전 일식 맛집 토끼정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 대구 신세계 백화점 퓨전 일식 맛집 토끼정

드디어 고대하던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우선 토끼정카레 비주얼 좀 보세요. 전 저 포슬포슬해보이는 달걀도 너무 은혜로웠어요. 달걀을 어마어마하게 좋아하는 저이기에 저는 이미 신이 났습니다. 거기다가 먹고싶던 돈까스도 올라가서 이거 요물이었답니다. 아이들도 아마 엄청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그리고 바질과 크림, 파스타 3개를 다 좋아하는 저이기에 바질 새우 크림 파스타도 제 입에는 무조건 잘 맞을 수 밖에 없었어요. 생각하지 않은 메뉴로만 먹고 왔지만 상상 이상의 맛이었기에 더욱 만족스러웠답니다. 그리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대구 신세계 백화점에 데이트하러 간 연인들에게도 데이트 코스 맛집으로 추천드리며,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아 아이와 함께 온 가족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위치 : 대구 동구 동부로 149 8

영업시간 : 11:00~21:30(라스트오더 : 21:00)

지도 삽입하다 알게 됐는데 그 많던 대구 토끼정들이 다 어디가고 신세계 백화점과 침산점 두 곳만 남아 있네요... 이럼 더욱 신세계 맛집으로 인정해줍니다! 침산동을 잘 가지않는 제게 이제 토끼정은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맛집이네요! 무난하게 식사하기 너무 좋은 대구 신세계 백화점 맛집 토끼정이었습니다. 그럼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