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꺼!?

화장품 추천 - 건조한 피부 개선 속건조 잡는 달바 미스트 세럼

by mulyoking 2023. 4. 7.

화장품 추천 - 건조한 피부 개선 속건조 잡는 달바 미스트 세럼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쓰는 화장품 추천입니다. 여러분의 피부는 어떠신가요? 저는 나이가 들수록 건조함에 가습기를 달고 살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참을 수 없는 피부 속건조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저에게 친구가 달바 미스트 세럼을 선물로 보내주었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구성된 제품이어서 예쁜 샛노랑 파우치도 함께 받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색 중에 하나인 노란색이라 더욱 기분이 좋았답니다. 친구야 사랑해! 달바 미스트세럼은 승무원 미스트로도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이름만 들어봤지 처음 써 본 제품이라 반신반의하다 한통 다쓰고 후기를 작성하였어요. 저는 정말 만족이었답니다!

화장품 추천 - 건조한 피부 개선 속건조 잡는 달바 미스트 세럼
화장품 추천 - 건조한 피부 개선 속건조 잡는 달바 미스트 세럼

선물 받았을 때 기분이 너무 좋아 선물 추천으로도 강력히 추천드려요. 미스트 본품과 미니 사이즈 두개 구성에 파우치까지 예쁜 선물 포장 박스에 담아 받으니 기분이 참 좋았어요. 너무 좋은 구성이라 선물 추천으로도 달바 미스트세럼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획 추천드려요! 선물 추천으로 보여드리려고 해당 구성을 찾아보니 카카오톡 전용이더라구요. 파우치까지는 필요없다 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에 다양한 구성으로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작은 용량은 여행갈 때 챙겨다니고 본품은 집에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미 한 통 다 써버린 저의 찐 추천템입니다.

화장품 추천 - 건조한 피부 개선 속건조 잡는 달바 미스트 세럼
화장품 추천 - 건조한 피부 개선 속건조 잡는 달바 미스트 세럼

달바 미스트 세럼 선물 구성은 보여드려요. 노란색 선물 박스가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화사함이 있죠? 사실 처음에는 너무 유명한 제품이지만 홍보가 많다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괜히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게 아니더라구요. 저는 어린 시절 여드름이 엄청 많을 정도로 지성인 피부였는데 사춘기 시절이 지나고부터는 수분부족형 지성인 것으로 자체 판정을 내렸어요. 수부지라고들 많이 부르죠? 그 좋다는 피지오겔 수분크림을 잔뜩 발라도 시간이 지나면 어느 순간 피부 속이 엄청 당겨서 고민인 피부였어요. 겨울철이라 더욱 심해졌고 나이가 들어감에 그 강도도 강해진 것도 있어요.

화장품 추천 - 건조한 피부 개선 속건조 잡는 달바 미스트 세럼
화장품 추천 - 건조한 피부 개선 속건조 잡는 달바 미스트 세럼

달바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로도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특히 유명한 미스트 세럼입니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건강한 식물성 성분으로 만든 화장품이예요.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받았다고 하는데 저는 도통 무슨 소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의 후기는 전문적인 분석보다 나 이런 피분데, 이렇다! 라는 주관적인 후기랍니다. 사실 전문적으로 설명해놓은 글을 봐도 저는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속건조 잡아주는지 알고 싶은 귀찮음 병이 도진 일반인이랍니다. 그 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피부가 건조함을 느끼면 바로 주름살이 된다라는 어른들의 말씀을 요즘 여실히 느끼고 있어요. 그래서 달바 미스트 세럼이 주름 개선으로 효과가 있다고 하나봐요! 촉촉함이 이루말할 수 없답니다.

화장품 추천 - 건조한 피부 개선 속건조 잡는 달바 미스트 세럼

보시면 달바 미스트 세럼은 층이 나눠져 있어요. 불투명한 액체와 노란색의 기름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이것이 달바 미스트 만의 매력이랍니다. 달바 미스트 세럼 사용법으로 아주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죠!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이 함유된 세럼층과 에센셜 오일층이 나눠져 있어 사용 전에 흔들어 섞은 뒤 얼굴에 뿌려주면 된답니다. 세안 후 물기를 닦고 잠깐의 건조함이 피부에 독이 되는 거 아시죠? 그래서 화장실에 두고 세안 후 바로 뿌리도록 권장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세안하고 닦으면서 방으로 들어가 바로 뿌리고 있답니다. 참 말 안 듣죠?

화장품 추천 - 건조한 피부 개선 속건조 잡는 달바 미스트 세럼

토너, 오일, 세럼, 미스트 등 다양한 기능이 한 통에 압축된 저의 요즘 최애템인 달바 미스트 세럼이예요. 확실히 겨울이 지나기도 했지만 여전히 건조한 봄을 맞이하는 요즘에도 이 달바 미스트 세럼을 뿌리니 느껴질만큼 속건조가 확실히 줄었어요. 평소 기초 화장품과 달라진 점이라고는 취침 전 갈색병 외에는 달바 미스트 세럼밖에 없으니 이 미스트의 효과를 무시할 수 없겠죠? 저는 무조건 또 구매할 아이템이라 여러분께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했어요. 건조한 피부로 고민 중이시라면 달바 미스트 세럼 강력히 추천드려요! 수분부족형 지성인 저는 이 미스트를 쓰고 난 뒤로 요즘 미칠듯한 속건조로부터 해방되었답니다. 고민 중이신 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줄일게요! 행복하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