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

립글로즈 추천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mulyoking 2023. 4. 26. 13:00

립글로즈 추천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립글로즈 추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인데요! 사실 디올 어딕트 립 시리즈는 믿고 사는 제품이라고 할 만큼 인지도도 퀄리티도 높다고 생각해요. 저는 김연아 립밤으로도 유명세를 탔던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를 원래 사용하고 있었어요. 사실 저는 디올 립글로우가 발색 면 보다는 촉촉함과 바를 때의 기분 때문에 이용했던 것 같아요. 내 돈주고 사기에는 조금 비싸지만 선물로 받으면 너무 기분 좋은 선물 리스트 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서 저도 주로 선물로 많이 준 것 같고, 많이 받기도 했답니다. 저는 붉은립을 선호해서 디올 립글로우 제품만으로는 그 발색이 힘들었어요. 그래서 틴트로 발색을 내주고 위에 립밤을 바르는 편이예요. 그런 제가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를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 저와 비슷한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립글로즈 추천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I 출처 : 디올 공식홈페이지
립글로즈 추천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I 출처 : 디올 공식홈페이지
립글로즈 추천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I 출처 : 디올 공식홈페이지
립글로즈 추천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I 출처 : 디올 공식홈페이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를 선물 받았는데, 컬러를 고르라는 말에 고민은 시작되었습니다. 선물해준 사람은 인텐스레드를 추천해주었어요. 디올 립 맥시마이저 신상 컬러이자 지수 픽이라며, 그리고 붉은색 립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일 것이라고 했죠. 그런데 요즘은 레드보다 약한 색 립에 대한 열망이 있었던 저는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디올 립글로우 라인은 틴트바른 후 보습을 위해 발라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고민은 계속되었어요. 디올 공식 홈페이지에 다양한 색상이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최종적으로 디올 립 하면 떠오르는 핑크, 코랄 컬러, 인텐스레드 3가지 색상을 골랐어요. 고민을 하던 찰나 이 제품만으로도 발색이 가능하다면...이라는 기대감에 인텐스레드를 선택했어요.

립글로즈 추천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립글로즈 추천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컬러를 선택하고 배송지 입력을 하니 얼마 안 있어 배송이 왔어요. 떨리는 마음에 박스를 연 순간 디올을 이래서 좋아한다며 감탄을 내질렀답니다. 패키지 좀 보세요... 디올의 저 화사한 꽃과 색감을 참 좋아하는데 마침 그 패키지 시즌 이었나 보더라구요. 분홍색 리본도 심장을 뛰게해서 다시한번 아 나 생각보다 분홍색 좋아하는구나...를 외쳤어요.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식탁 위에 올려둔 꽃과 함께 배치를 해보았어요. 꽃을 가져올 일이 아니라 불을 켰어야 했나봐요. 이른 시간이라 밝았기에 불을 안 켜도 되겠거니 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조금 어두운 면이 있네요.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리본을 풀어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도 꺼내 찍어보았어요.

립글로즈 추천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립글로즈 추천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패키지 안에는 립 맥시마이저만 딱 들어가 있었어요. 제가 선택한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코드인 022가 적힌 제품이 딱 나왔어요. 시크한 블랙 색상의 포장을 벗기니 자태를 드러내며 디올 맥시마이저가 나왔어요. 디올은 참... 화장품 케이스도 예쁘게 만드는 것 같아요. 립 글로우도 너무 만족하며 쓰고 있는데 그것과는 또 다르게 예쁜 케이스에 심장이 뛰었습니다. 인텐스레드의 색도 포인트가 되어 꺼내서 쓸 때마다 영롱함에 기분이 좋아지고 촉촉함과 화한 느낌에 기분이 또 좋아지고는 합니다. 디올 립 맥시마이저는 입술을 통통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데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심하게 화한 느낌이 아니라 살짝 느껴지는 화함이랍니다. 그리고 색상 고민도 많으실 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디올의 립 글로우 종류는 발색 면에서 쨍한 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입니다. 저처럼 틴트 따로 바르고 보습용으로 바르실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립글로즈는 색보다는 보습에 중점을 두고 있기에 너무 만족이예요!

립글로즈 추천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저는 전문 뷰티 블로거가 아니라 지극히 일반적인 삶을 사는 일반 현대인이라 이런 후기를 보고싶으셨을 분들을 위해 준비해보았어요. 저의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인텐스레드 후기는 예쁜 패키지와 보습력에 추가 구매 시에는 핑크컬러로 립글로우처럼 그냥 립밤으로 써야겠다입니다. 인텐스레드 색상은 진해보이는데 맨 입술에 올리면 크게 진한 레드 발색까지는 힘들어요. 디올 립글로우와 비슷한데 좀 더 수분감있고, 화한 느낌이 있다라는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립글로즈 추천이자 선물 추천으로 디올 맥시마이저 추천 드립니다. 아마 선물로 디올 립 제품 주시면 받는 분들도 좋아하실 거예요. 또, 사실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는 너무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 맥시마이저는 비교적 덜하기에 조금 유니크한 선물로 존재감을 드러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그럼 행복하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