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 착샷

mulyoking 2023. 3. 20. 18:00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 착샷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간만에 주말에 푹 쉬었답니다. 컨디션이 아주 좋은 상태로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고 잘 입고있는 마쥬 자켓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인데요, 아이디룩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고 제품코드는 JKW7256이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코드를 알려드리는 이유는 코드가 있으면 빨리 찾을 수 있기 때문이죠! 신세계 백화점 구경을 하던 중 마쥬 매장에서 제 눈을 사로잡은 자켓이예요. 이거 내꺼네 하고 입는 순간 진짜 제꺼라는 걸 알게 된 옷이랍니다. 이 옷 본 친구들도 다들 예쁘다며 칭찬해준 자켓이예요!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I 출처 : 아이디룩몰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I 출처 : 아이디룩몰

처음 정보 찾으려고 아이디룩몰을 찾던 중 이 자켓이 내가 산 자켓이 맞나 할 정도로 실물을 못 담은 제품 사진에 놀람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물론 저 사진도 예쁘지만 실물이 훨씬 예쁘답니다. 색도 검정색에 가까워보이나 실제로는 아주 짙은 네이비색에 가까워요. 실물이 훨씬 예쁜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이랍니다. 모델의 착샷을 보시니 아 정말 예쁜 자켓이었구나 싶으시죠? 모델은 안에 셔츠도 크롭으로 매칭하여서 많이 짧은 느낌을 주지만 저는 늘 안에 옷은 바지 속으로 넣어 입어 살이 노출되지 않게끔 입고 있어요. 그래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가끔 멋쟁이가 되고 싶은 날은 저렇게 연출해도 예쁠 것 같긴 하네요!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오늘 제가 추천드리는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을 이름 그대로 페이크포켓이라 주머니가 따로 없어요. 물론 주머니가 있어도 누가 저 예쁜 자켓 주머니를 활용합니까! 예쁘게 보존해야지요! 페이크포켓 아래로 짧게 떨어지는 크롭한 기장에 귀여운 무드가 살아나는 자켓이예요. 그런데 라인이 잘 잡혀 있다보니 공식적인 자리에서 입기에도 너무 괜찮은 자켓이더라구요. 격식도 차리면서 트렌디한 옷이라고 자부하고 있어요. 짙은 색상의 자켓과 브라운 골드 단추의 조화도 참 예쁘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단추샷으로 단추 모양도 얼마나 고급진지 알 수 있죠? 마쥬 시그니처 문양이 단추 중간에 포인트로 박혀 영롱한 자태를 뽐내고 있답니다. 지금부터는 마쥬 자켓 착샷을 보여드릴게요.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 착샷

집에서 마쥬 크롭 자켓 입고 신난 저입니다. 크롭한 기장감으로 팔을 살짝만 들어올려도 자켓이 위로 올라가서 바지 허리춤이 다 드러나요. 그래도 안에 옷을 단정하게 입어주면 전혀 부담감을 느끼지 않아도 된답니다. 지금 착샷에서도 아이보리 목티로 딱 잡아주니 기장이 짧아도 너무 튄다거나 부담스러운 느낌이 전혀 없죠? 저는 그래서 행사있을 때 제일 먼저 손이가는 옷이 되었어요. 또 두께감이 있다보니 지금 열심히 입어둬야 되겠더라구요. 한 겨울에도 코트나 패딩 안에 입어 공식자리에서는 외투를 벗어주면 깔끔하게 입으실 수 있답니다.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 착샷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 착샷

또 이 자켓은 새들백과 함께 매칭하면 더욱 미모가 살아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이예요. 디올 새들백을 들고 싶은 날은 저도 모르게 마쥬 크롭 자켓에 손이 가고 있더라구요. 무채색의 옷에 새들백의 빈티지 골드가 영롱하게 빛나서 액세서리를 착용한 듯한 느낌이죠? 크롭 자켓이 유행을 탈까 고민도 많이 했지만 저처럼 키가 작은 사람은 크롭한 상의를 입는게 다리가 길어보이고 체형에 맞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유행을 초월해서 나만의 길을 가리라는 마음에 구매를 했고 역시나 저는 앞으로도 쭉 잘 입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저의 키는 160.5cm입니다.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 착샷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 착샷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 착샷
마쥬 - 자켓 추천 -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 + 착샷

일상생활 속에서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을 입은 착샷들이예요. 치마를 내려놓은지 너무 오래라 늘 검은 슬랙스와 매칭해서 입었는데 최근 원피스 위에 입어보았어요. 봄이 잖아요~ 꽃이 폈더라구요~ 싱숭생숭한 기분에 옷장이 뒤져서 찾아낸 원피스 위에 걸쳐보았는데 또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입고 나들이를 나갔다 왔습니다. 포멀하게도 캐주얼하게도 코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활용도 만점 예쁜 마쥬 페이크포켓 크롭 자켓이었습니다. 아이디룩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행복하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