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꺼!?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 착샷 ㅣ 물요킹

mulyoking 2023. 2. 23. 13:03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 착샷

안녕하세요 물요킹입니다. 벌써 한 주가 절반 이상이 지났네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여자 코트 추천 포스팅을 써보고자 합니다. 바로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입니다. 제가 추위를 많이 타서 코트는 늘 롱코트만 입거든요. 근데 마쥬 캐시 울 코트는 기장이 생각보다 길게 나왔더라구요? 43(55) 사이즈 기준으로 총장이 114cm였습니다. 집에 있는 코트가 무릎 위아래까지 오는데 줄자로 재어보니 대부분 103cm정도 나오더라구요. 제 키가 160.5cm이기에 조금 걱정이 앞섰습니다. 대략 10cm 정도 기니까 종아리 반 정도까지 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은 길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예뻐서 계속 들여다보고 있었어요!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I 출처 : 아이디룩몰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랙 두 가지가 있었고, 사이즈는 43(55)과 54(66) 두 가지가 있었어요. 블랙 코트를 너무 사고 싶지만 집에 고양이가 있어서 감당이 안 될 것 같아서 늘 마음 속에 품고만 있답니다. 블랙 코트 입을 수 있는 분들 너무 부러워요. 그치만 저는 고양이가 더 좋아서 포기하고 산답니다! 나머지 선택지인 아이보리는 사실 베이지 색에 더 가깝지않나 라는 생각이 드는 색상이예요. 실제 색상도 사진보다 조금 더 진한 편이니 참고하세요! 해당 코트 코드는 YHW7153이니 아이디룩몰에서 검색하실 때 참고하세요!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I 출처 : 아이디룩몰

모델 착샷인데, 무릎 아래까지 내려온 것을 보고 저 키 큰 모델도 저 정돈데 난 어느정도일까... 옷에 집어삼켜지는 건 아닐까라는 고민을 했어요. 그렇지만 오픈해도 예쁘고 단추 다 잠궈도 예쁜 저 핏 좀 보세요! 제가 코트가 다 헐렁한 핏 밖에 없는데 마쥬에 체형을 딱 잡아주는 코트 핏이 있어서 심장이 반응했어요.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후기에도 오버핏이 아닌 레귤러핏이라 더욱 마음에 든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아 이건 누가봐도 내 코트다 라는 생각이 강하게 몰려오기 시작했습니다. 또, 반 강제이지만 밝은색 코트만 살 수 있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색상의 코트여서 더욱 마음이 끌렸어요.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I 출처 : 아이디룩몰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I 출처 : 아이디룩몰

마쥬 코트 소재는 모 90%, 캐시미어 10%입니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좋은 소재가 주는 고급진 느낌은 역시 무시할 수 없더라구요. 심플한 디자인에 심플한 단추로 격식있는 자리에 입고 가기에도 손색이 없는 코트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두껍지않아서 한 겨울에는 추울 것 같고 약간 쌀쌀한 날씨에는 입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소재가 좋다보니 얇기에 비해 따뜻한 편이라 너무 걱정은 안 하셔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현재(23.02.23) 아이디룩몰에는 블랙은 전 사이즈 품절이고, 아이보리는 43사이즈만 남아있네요. 고민 중이신 분들은 품절 전에 어서 달려가세요! 지금 해당 마쥬 울코트는 아울렛으로 빠져있어 괜찮은 금액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 착샷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 착샷

지금부터는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착샷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제가 엄청 걱정했던 코트 길이는 무언가 잘못된 것 같았어요. 집에 있는 다른 코트와 비교했을 때 기장 차이가 별로 없더라구요? 제가 코트 길이를 잘못 재었나봐요. 다행히 제가 딱 좋아하는 기장감에 우선 입자마자 기쁨의 포효를 했답니다. 길이 때문에 걱정했는데 너무 길면 반품하자라고 마음먹었는데 다행히 딱 좋았어요. 진짜 마쥬 너무 고맙다! 모델처럼 워커에 같이 매칭해서 입어도 너무 예쁠 것 같았어요. 이 코트입고 주로 출근을 하다보니 외부 착샷이 없는 것이 조금 안타깝네요. 집에서 기분 좋아서 열심히 찍은 사진 뿐이더라구요... 단추를 모두 잠가 입어도 답답하지않고 오히려 단정해 보이는 느낌을 줘서 만족도가 상승하였습니다.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 착샷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 착샷

또 신나서 이번엔 단추를 풀고 열심히 찍었어요. 기분이 얼마나 좋았으면 같은 사진을 엄청 찍어놨더라구요. 정말 이 코트 있을 때 사세요! 후회 안 하실 거라고 자부합니다! 지금 매직으로 머리를 편 상태인데, 예쁜 코트왔으니 예쁜 척 한다고 퇴근했는데 고데기하고 난리를 치고 있었어요. 지금보니까 진짜 신난 게 보여서 너무 웃기네요. 코트 안에 보이는 상의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마쥬 앙고라 가디건이예요. 마쥬 옷은 소재가 좋아서 심플한 디자인인데도 그냥 예뻐요! 달라요! 핏도 딱 제가 좋아하는 핏들이라 제가 너무 사랑하는 브랜드예요. 

마쥬 - 코트 추천 -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 착샷

160.5cm에 48kg인 제가 입은 기준 기장감과 핏 참고해주세요! 너무 박시한 코트말고 좀 핏 되는 여자 코트 찾고 있다! 혹은 고급스러운 여자 코트 찾고 있다! 혹은 그냥 예쁜 여자 코트 찾고 있다! 하시는 분들 마쥬 캐시 울 더블 코트 구매하시면 후회없으실 것 같아요. 아마 저처럼 작은 키를 소유하신 분들이 총장때문에 망설이실 것 같은데 저의 마쥬 코트 추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작은 바람을 끝으로 그럼 이만 글 줄일게요. 행복하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