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mulyoking 2024. 5. 8. 13:00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양 단장면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밀양 단장면은 카페 맛집으로 유명한데 전 그 중에서도 트리인블루를 아주 좋아한답니다. 일전 제 블로그에도 정말 정성담아 소개해드렸던 곳인데 자주 방문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단장면 맛집을 찾게 되었는데요, 복희국수에 이어 저기도 한번 가봐야지 고민하던 곳인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입니다!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전 돈까스를 아주아주 좋아한답니다. 요즘 또 특히 돈까스에 꽂혀서 옛날 돈까스 찾아다니는 중이랍니다. 그런 저의 입맛에 아주 딱이었던 대호돈까스!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외관이예요. 정말 예쁘죠? 복희국수도 그렇고 가게들이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잘 지어져 있어 밀양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예쁜 카페 갔다가 맛있는 밥까지! 문제는 단장면 맛집으로 소개해드린 곳들이 다 영업시간이 짧다는 점입니다. 저희는 그래서 점심을 먹고 카페 들렀다가 집으로 복귀하는 길을 택하곤 해요! 그래도 대호돈까스는 저녁식사까지는 가능한 7시 30분까지라 저녁으로 먹고 돌아올 수 있었어요. 이것도 아주 운 좋게요! 나중에 말씀드릴게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 되고 자리가 없을 시 맞은편 학교에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운 좋게 가게 앞에 자리가 있어 주차 후 가게 안으로 들어섰어요.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메뉴

가게 내부가 더 예쁘지 않나요? 전 이런 감성적인 공간은 상상도 못했지만 복희국수에 이은 감성 인테리어에 조금 놀랐답니다. 밀양 단장면 정말 데이트 코스로 꼭 방문해보세요! 근처에 유명한 카페들도 많아서 데이트하기 참 좋은 곳 같아요. 가게 입구 쪽에 메뉴판이 올려져 있어 한번 찍어보았어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별도로 주시기 때문에 미리 메뉴를 정하실 필욘 없지만 메뉴는 많이 올려드릴수록 도움 되실 것이란 기대감에 또 올려보았어요!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메뉴

가게에 들어가 자리 안내를 받은 후 가게 내부를 몇 컷 더 찍어보았어요. 예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아주 좋았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어요. 저녁 7시 30분까지 영업이지만 재료가 떨어지면 일찍 문을 닫으시더라구요. 저희까지는 주문을 받아주셨는데 저희 다음 테이블은 재료소진으로 돌아가야했답니다. 우리 아주 운이 좋았다며 메뉴를 고민하다 수제 등심 돈가스 하나와 수제 치즈 돈가스를 주문했어요.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야채 스프로 추정되는 스프와 밑반찬이 나왔어요. 경양식 돈까스하면 떼놓을 수 없는 식전 스프 너무 반가웠답니다. 스프는 제 입에 아주 맛있었어요. 그 와중에 통창에 쉬폰 커튼이 낭만 그 자체라 감성 사진도 찍으며 스프를 먹어주었어요. 한 그릇 뚝딱 해치우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니 메뉴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예요. 저는 어떤 음식점에 가도 보통은 근본 메뉴를 시켜요. 무언가 추가되지 않은 기본 돈까스! 그리고 친구는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돈까스를 시켰는데, 나눠먹으며 이야기한 결과 대호돈까스는 등심돈까스의 승이라고 하더라구요! 밀양 단장면 맛집 대호돈까스 메뉴 추천은 등심돈까스 추천드립니다~ 샐러드도 듬뿍 주셔서 느끼할 즈음 채소로 입가심해서 계속 먹을 수 있어 조합이 아주 좋았답니다.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밀양 단장면 맛집 - 밀양 단장면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등심돈까스 항공샷과 함께 치즈돈까스 단면 샷을 준비해 보았어요. 치즈돈까스는 딱 갈랐을 때 저렇게 치즈가 흘러줘야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거 아시죠? 합격입니다.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서로 공유해먹으니 두가지 메뉴를 먹는 기분이 들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재료도 신선하고 튀김도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밀양 단장면 맛집 찾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돈까스 맛집 대호돈까스 추천드립니다.

위치 : 경남 밀양시 단장면 표충로 114

영업시간 : 11:50~19:30

밀양 단장면 맛집 대호돈가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50분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예요. 근데 중간에 재료 소진으로 일찍 닫을 수 있으니 여유롭게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희도 마감시간 한참 전에 갔는데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이 될 지 몰랐답니다. 그리고 대호돈가스는 노키즈존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밀양단장면 맛집으로 대호돈까스 추천드리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행복하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