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mulyoking 2024. 4. 26. 11:00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안녕하세요~ 벌써 봄도 다 지나가는 4월말이네요! 오늘은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산 라멘 맛집 찾고 계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여긴 제 사촌동생이 좋아하는 곳이라 언젠가 한번 방문해봐야지 마음먹고 있던 곳이예요. 매운 라멘이 아주 맛있다며 극찬을 하기에 가보고 싶었답니다. 집 근처라 마음만 먹으면 갈 수 있는데 사실 제가 라멘을 크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미루고 미루었답니다. 라멘을 크게 좋아하지않는 저의 입맛에도 제법 맛있었던 경산 라멘 맛집! 류센소 이야기 본격적으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경산 대평동에 마고 포레스트 카페 아시나요? 거기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라멘 맛집 류센소입니다. 라멘 먹고 카페까지 원스텝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생긴 지 제법 되었는데 최근에 뭐 먹지 고민하다 라멘 맛집이라고 들은 기억이 나 방문해 보았어요. 파란색 간판이 인상적이죠? 경산 대평동 류센소 주차장은 건물 앞에도 제법 있고, 혹시나 앞에 여유 공간이 없다면 건물 뒷편 공터에도 넓게 되어있어 주차는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주차비는 따로 없답니다.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메뉴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류센소 입구에는 무엇을 파는지 확인할 수 있게 이렇게 메뉴판이 놓여져 있어요. 제 동생이 말했던 매운 라멘은 류센소 카라네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나중에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외부 메뉴판을 확인하고 내부로 들어서니 깔끔한 매장 내부가 나와요. 우드와 블루의 조합이 아주 예쁘네요. 간접등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굉장히 좋은 편이랍니다. 좌석도 넓고 많아서 다수의 인원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매장 중간에 조경을 예쁘게 해놓으셔서 볼거리가 되고 분위기가 한층 사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경산 데이트 맛집으로도 추천드리는 예쁜 가게죠? 대구 동성로에도 류센소가 있다는데 거긴 웨이팅이 있다는 첩보를 받았습니다.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은 웨이팅없이 맛있는 라멘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메뉴

류센소 경산점 메뉴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동생의 추천인 류센소 카라와 돈코츠 라멘 중에 고민하다 처음 방문했으니 근본부터 먹어봐야지라며 전 돈코츠 라멘을 선택했어요. 친구는 류센소 카라를 주문했고, 사이드로는 치킨 가라아게를 주문했어요. 라멘에는 가라아게죠! 맥주가 너무 땡겼지만 간신히 참고 라멘 두개와 가라아게를 주문하였어요. 류센소 경산점은 저렇게 탭으로 주문 후 바로 결제를 하는 시스템이예요. 너무 신기하죠? 결제 후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고 있으면 주문한 메뉴를 가져다 주신답니다~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경산 대평동 맛집 - 경산 대평동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돈코츠 라멘, 류센소 카라, 치킨가라아게 순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돈코츠 라멘에 한표를 던집니다. 역시 근본이 제일인 법! 저는 라멘 특유의 밀가루 맛이 강한 면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류센소는 면이 얇아 국물을 잘 빨아들여 간이 잘 맞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류센소 카라는 크게 맵지는 않았고 돈코츠 대비 살짝 간이 세다? 정도였어요. 제 입에는 돈코츠라멘이 더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치킨 가라아게가 진짜 맥주를 부르는 맛이예요. 너무 맛있어서 둘이서 싹싹 비우고 왔답니다. 소스도 너무 맛있었고 가라아게도 바삭하는 식감에 시키길 너무 잘했다를 외치며 아주 든든한 식사를 마쳤어요.

위치 : 경북 경산시 경안로73길 18 1층

영업시간 : 11:30~21:00

브레이크 타임(평일) : 16:00~17:00

류센소 경산점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 영업을 하세요. 긴 시간 영업하셔서 언제든 방문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평일에만 4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고, 브레이크 타임 전 라스트 오더는 3시 30분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가게 공지 한번 더 확인 추천 드리며, 경산 라멘 맛집 류센소 경산점 포스팅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행복하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