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mulyoking 2024. 1. 16. 13:00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남대 앞에서 친구들을 만나면 늘 방문하는 곳이예요. 왜냐면 영남대역과 가까우면서도 굉장히 예쁘기 때문이랍니다. 처음 갔을 때 진짜 학교 앞에 있는 카페가 맞나 싶을 정도로 예뻐서 놀란 곳이예요. 숲 속 작은 오두막집처럼 생겨선 요정이 튀어나올 것 같은 비주얼이기 때문이죠. 오버하지말라구요? 바로 아래 사진만 보셔도 아... 하실 거랍니다. 음료도 맛있고 감성도 있어서 제가 참 좋아하는 영남대 감성 카페는 바로 온어데일리입니다! 지금부터 본격적인 이야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전 사실 카페 포스팅이 제일 어려워요. 그냥 예뻤다 빵이 맛있다 이런 얘기를 주로 하는데 좀 특색있는 곳을 가면 제가 주절주절 잘 떠드는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성주 리베볼과 밀양 트리인블루 처럼요! 좀 동화같은 곳을 좋아하나봐요. 아직도 디즈니를 끼고 사는 저를 감안하면 충분히 그럴만도 한 것 같습니다. 해 지고 조명들어왔을 때가 참 예쁜 곳이예요. 운 좋게도 저녁먹고 해 졌을 때 방문해서 제가 좋아하는 뷰를 찍을 수 있었어요. 어떠신가요? 이게 대학교 바로 앞에 있는 카페랍니다. 너무 예쁘죠?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감성적인 아웃테리어를 봤으니 인테리어도 봐줘야죠! 뒷 부분에 사진이 더 많은데 우선 카운터 쪽에 있는 곳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는 크게 두 구역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통유리로 구역을 나눠서 유리 너머는 비교적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입구를 열고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는데 입구와 카운터 사이 자리예요. 여긴 주로 4인석이 구비되어 있어서 다수가 방문했을 때 앉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유리창 너머로는 주로 2인 자리인데 붙여서 앉거나 하셔도 된답니다. 화이트와 우드는 실패하지 않음을 보여주는 인테리어입니다.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메뉴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이 날은 친한 동생과 함께 방문했어요. 시간이 좀 된 거라 좀 다를 수 있다는 점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영남대 감성 카페 온어데일리의 메뉴입니다. 저는 여기서 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혹은 한라봉오미자차를 마셔요. 한 친구가 할매처럼 무슨 오미자차를 마시냐고 면박을 줬었는데 제꺼 한입 먹고는 다음부터 한라봉오미자차 마신다는 재미난 이야기~~~ 이날은 카페인이 당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동생은 라떼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마친 후 평일 저녁 빈 카페를 운좋게 찍을 수 있었어요. 유리창으로 구분이 되어있고 유리창 너머도 저렇게 가벽이 있어 또 독립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니 센스가 넘치는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사진 찍는다고 구경하는 절 기다려주는 착한 동생... 고마웠다! 천장에는 쉬폰이 하늘하늘하게 드리워져 있어 또 공주같은 분위기를 자아내요. 볼 때마다 신기하고 예쁘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방문할 때마다 훔치고 싶은 온어데일리의 선반도 단독으로 찍어와 보았어요. 제가 월넛 컬러 가구에 환장하는데 제 방에 두면 딱일 것 같더라구요. 범죄니까 늘 참아봅니다... 그리고 센스를 느낀게 저런 광주리에 알전구 담아뒀다고 저게 또 감성적이더라구요? 정말 이런 센스는 열심히 보고 따라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영남대 감성 카페 1티어 온어데일리!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경산 영남대 카페 추천 - 경산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 온어데일리

열심히 구경하는 사이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커피 맛도 좋은 온어데일리에서 간만에 만난 친구와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장시간 이야기가 이어지다 화장실에 가고난 후 깨달았죠. 아 여긴 화장실도 예쁘지 참! 그래서 화장실 세면대도 찍어와 보았어요. 화장실에 저렇게 플랜테리어를 화사하게 해놓아서 감성 두스푼 추가랍니다~ 도무지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영남대 분위기 좋은 카페죠? 경산 감성 카페로 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

위치 : 경북 경산시 청운로 12 온어데일리

영업시간 : 12:00~22:00

경산 영남대 감성 카페 온어데일리는 영남대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차가 없어도 충분히 방문할 수 있는 카페예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12시부터 밤 10시까지로 넉넉해서 신나게 놀다 지하철타고 귀가하시면 딱이랍니다! 그럼 오늘의 경산 감성 카페 온어데일리 소개는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행복하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