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mulyoking 2023. 10. 31. 18:00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천 카페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김천에는 맛집도 은근 많고 예쁜 카페도 곳곳에 있는데요! 제가 김천 놀러갈 때 종종 방문하는 김천 대형 베이커리 카페 오하입니다! 오하는 뷰가 예쁜 카페이기도 해요. 바로 아래 사진에서 보실 수 있을텐데 통창으로 된 건물이라 시야가 아주 투명하답니다. 사실 김천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었다는 것에 아주 놀랐어요. 뜬금없이 언덕을 오르다보면 나오는 곳이랍니다. 일전에 제가 김천 맛집으로 소개해드린 내마음에풍경 갔다가 오하까지 코스가 아주 좋답니다. 맛있는 밥 한끼 하고 예쁜 카페가서 커피한잔! 지금부터 김천 대형 베이커리 카페 오하 이야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김천 베이커리 카페 오하의 외관과 내관이예요. 너무 예쁘죠? 통창 건물과 마당이 있는 대형 카페! 앞으로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 주차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주말에 방문했는데도 주차 공간이 제법 커 전혀 스트레스 받지 않았어요. 조경까지 완벽한 오하의 내부로 들어서면 통창 카페 답게 통창 앞에 쇼파 좌석이 있어 앉아서 뷰를 바라보며 티타임을 즐기실 수 있어요. 논밭뷰! 저희집 같네요 하하!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메뉴 와이파이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메뉴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메뉴

김천 카페 오하의 메뉴와 와이파이 그리고 베이커리 종류까지 보여드립니다. 음료도 커피부터 에이드, 차 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고, 베이커리류가 아주 빵빵해요! 저는 이런 작고 귀여운 디저트류 제과도 좋아하고 빵도 좋아하는 베이커리 덕후거든요. 뭘 먹어야할까 고민하며 몇 바퀴를 돌다가 까눌레를 주문했어요. 겉바속촉의 대명사 아니겠어요? 그 외에도 쇼케이스에 조각 케이크와 바틀 음료도 구비되어 있는데 제가 사진을 너무 이상하게 찍어서 포스팅에선 제외하였다는 슬픈 소식...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음료를 주문하고 1층을 구경하며 예쁜 공간들을 찍어보았어요. 크리스마스에는 트리와 트리 밑에 선물로 공간을 꾸며주시는데 전 실제로 본 적은 없어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볼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와 벌써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시즌이네요. 세월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2023년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연말이라니... 요즘 연말 행사 준비로 바쁘신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네 저도 너무 힘이 드네요~ 하하 예쁜 김천 카페 보면서 힐링하자구요!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김천 대형 카페 오하의 2층은 이런 모습입니다. 건축물의 모양이 독특해 유리창을 붙일 때 많이 힘드셨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사실 유리 제작할 때부터 꽤나 골치 아프셨겠군 이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저희는 2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이른 시간에 방문한 터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2층에는 저희밖에 없었어요. 2층은 1층과 달리 좌석이 많이 구비되어 있진 않답니다. 1층보다 훨씬 차갑고 모던한 분위기의 2층이예요. 의자며 테이블이며 어찌나 예쁘던지. 너무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서 벽을 바라보면 저렇게 와인이 벽선반에 올려져있는데 감성 그자체 였어요...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김천 카페 추천 - 김천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뷰가 예쁜 카페 오하

야외 테라스로 통하는 문이 있기에 나가 보았는데 날씨가 쌀쌀해서 금방 다시 들어와버린 저였습니다. 추운 건 못 참아! 알록달록 예쁜 체어가 눈을 사로잡고 탁 트인 뷰가 바쁘다바빠 현대사회를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다시 내부로 들어와 좀 있으니 주문한 커피와 까눌레가 나왔어요. 너무 귀엽죠? 예쁜 트레이에 담아 깔끔하게 내어주셨습니다. 디저트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었던 김천 대형 베이커리 카페 오하 였습니다!

위치 : 경북 김천시 새터3길 76-15

영업시간 : 10:00~22:00

김천 베이커리 카페 오하는 매일 오전 열시부터 밤 열시까지 영업하세요. 올라가는 길이 조금 험악하긴 하지만 조금만 올라가면 되니 큰 불편함은 없으실 거랍니다. 예쁘고 커피와 디저트 맛 까지 좋은 김천 카페 추천 오하였습니다. 그럼 행복하세요 안녕~